하생시 - 20180910gyedo (57)in #gyedo-min5 • 8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0910 1. 어제 감사한 일 한가한 주말 한가하게 이것저것 많이 하면서 잘 보낸 듯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다시 일 오늘은 다른 일 하느라 잠깐 미뤘던 업무를 해보자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월요일이 그리 싫지는 않다 불치병인 줄 알았던 월요병이 나아가고 있는 듯 ㅎㅎ #kr-diary #kr-overseas #busy #jjangjjangman
긍정적으로 살고계시니까 월요병따윈 오지도 않는것같습니다.
전 월화수목금금금병이네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