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0825gyedo (57)in #gyedo-min5 • 8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0825 1. 어제 감사한 일 아이 개학 첫주 아이 개학 첫주인데 잘 보낸 것 같아 감사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지식나눔 두번째 코스 첫날 앞으로 8주간 계속될 시간의 첫날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보람있는 일들 이렇게 저렇게 참여하고 있는 보람있는 일들 #kr-diary #kr-overseas #busy #jjangjjangman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