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0820gyedo (57)in #gyedo-min5 • 8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0820 1. 어제 감사한 일 휴일 늦잠도 자고, 빨래도 하고, 청소도 하고 책도 읽고...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새프로젝트 2주차 새로운 한 주도 성실히...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벌써 지금 회사 거의 3년반 40 넘어 이직했는데 잘 적응하고 있는 듯 #kr-diary #kr-overseas #busy #jjangjjangman
60 넘으셔서 박수받으면서 나오실겁니다
60 넘어도 다니고 싶은데요 ^^
꾸준하시군요. 대단하십니다.^^
^^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