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0611gyedo (57)in #gyedo-min5 • 8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0611 1. 어제 감사한 일 저녁 만남 몇년 만의 만남인데도 편안하고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긴 여행중에 피곤하실텐데 시간 내어 만나주셔서 감사!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독서 자투리 시간에 책을 좀 더 읽기로 했는데 오늘도 그럴 수 있기를.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A brand new day 매일 새로운 날, 하루를 새롭게 써내려 갈 새로운 기회 #kr-diary #kr-overseas #busy
매일매일이 새로운날... 늘 새롭게 하루를 시작하고 또 기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짧은 글이 좋을 때가 있어요. 사실 하루를 마무리하는데 말로 표현하기엔 어려운 일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긍정의 한줄이 제일 어렵더라구요 ㅎㅎ
여전히 좋네요 :) 그래서 또 따라하기.
하루를 감사하는 마음을 저도 배워야겠어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다른 분 하시는 것 보고 연습중이에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brand new day, mind control, try
새로운 날, 새로운 마음가짐, 새로운 도전
자투리시간에 책을 읽을수 있기를. 이건 저에게도 필요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