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제스타에 현실감을 더했다!!++GUNDAM JESTA

in #gundam7 years ago (edited)

건담 제스타에 현실감을 더했다!!++GUNDAM JESTA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8636.JPG

원래부터 레고나 피규어 조립하는걸 좋아했는데 올해 처음 알게된 건담에 순식간에 빠져버렸어요~
조립하면서 팔과 다리와 몸통이 맞쳐졌을때의 쾌감..!
크..이맛에 다들 조립하나 봅니다!!

IMG_8640.JPG

건담중에서 제일 시크하고 심플한 색의 제스타를 샀어요~다양한 건담들 사이로 조립해달라는 기운이 뿜어져 나오길래 그 아우라를 못이기고 결국 집으로 제스타를 데리고 왔네요~ㅎㅎㅎ(HG버전이에요)
유투브를 찾아보니 제스타가 조립하고 나서 만족감이 제일 크고 디테일이 뛰어나다고 하더라구요~!

IMG_8639.JPG

집으로 가져오자마자 순식간에 조립해버렸어요~하나하나 니퍼로 다듬고 칼로 자국안나게 또 다듬고 끼워맞추고~그런 재미가 만드는 내내 쏠쏠했어요~!

IMG_8637.JPG

하지만, 검담에서 또하나 빼놓을 수 없는 재미가 있어요!! 그건바로 현실감을 더해줄 디테일링 작업!!
건담이 실제로 싸우는 장면처럼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줘요~건담애니에서 갓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죠?!ㅎㅎㅎ
제가봐도 너무 멋있어요..물론 @bullspark 님이 많이 도와주셨어요..히히 감사합니다!!

IMG_8638.JPG

쨔란!! 살짝 옆으로 틀어서 찍어도 너무너무 멋있어요
완성도도 아주 뛰어나고 정말 전투에서 간신히 살아남아 돌아온듯한 느낌이에요

1499350385401.png

칼자국과 총자국까지..!! 완벽합니다..남자들의 세계..이젠 아니죵!! 이제 그런거 읍슴니다!! 나두 건담 할고얌!!(귀척귀척..);;

3472352787043076104_20170706225228232.JPG

시간가는 줄몰랐네요~너무너무 즐겁고 스트레스 쫙~날려줄 좋은 취미인거 같아요! 사람들이 저랑 안어울린다고 하지만..저는 어렸을때 인형보다는 자동차, 레고, 물고기로봇...등등 이상하게 이런것만 가지고 놀았어요~그게 지금까지 이어졌는지..조립하는게 너무 재밌네요ㅎㅎ하핳ㅎ
요즘은 키덜트라는 말을 많이 들을 수 있는데요~그만큼 어른들도 자유롭게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조립도 하면서 취미생활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들이 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모든 분들의 취미를 존중해요!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봐요~안뇽!!ㅎㅎ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IMG_8403.GIF

Sort:  

크~ 손재주도 좋은 지안님 ;)

크~도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방패에 흠집자국을 직접 하신건가요?
HG가 저런게 되어 있을리가

네~맞아용! 디테일링 따로 줬어요^^감사합니다

우와 지안님 건담 취미가 있으시군요 ㅎㅎ
집중해야 할 수 있는 취미인데 멋집니다!!!

힣ㅎㅎㅎ한번 집중하면 못헤어나와요~감사합니다!

멋진 건담이네요.^^ 저희 집에 있는 건담에게 데칼이라도 붙여줘야 할 것 같은 미안함이..ㅎㅎ;;

핳ㅎㅎㅎ감사합니다~집에 있는 건담도 충분히 멋있으실거 같아요!!!^^

지난번에 sd 조립하신 포스팅보고 필받아서 rg한놈 데려와 정말 재밌게 조립했습니다.

근데 아내가 2호기 허락을 안해주네요 슬픕니다.
시무룩

핳ㅎㅎㅎ그것도 보셨군요~! RG어떤 아인지 궁금하네요~SD로 같이 한번 만들어보세용~혹시 재미느끼셔서 허락해 주실 수도..히히^^

건프라도 하시는 군요~!
방패 웨더링 멋지게 들어갔네요.
멋진 사진, 추천 꾹 누르고 갑니다!

ㅎㅎㅎ네~빠진지 얼마 안됬는데 재밌네용~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건담에 빠지면 지갑사정이 너덜너덜해지는 현상을 많이 목격했어요 ㅋ

ㅎㅎㅎ맞아용~저도 그럴까바 조심히 즐기고 있어용ㅎㅎ지갑은 소중히^^

조립은 역시 좀 멋져요. !!!!!
남자들이 하는것보다 여자들이 척척 해내는거 보면 멋지다는 생각이 좀 강하게 들더라구요. ㅋㅋㅋ지안님의 멋진 취미생활 존중합니다. ^^
무취미보다는 자기만의 좋아하는 색이 강하다는것이 좋겠죠. ^^

ㅎㅎㅎ어렸을때 영향이 생각보다 크네용~인형이라곤 하나두 없구 레고나 자동차장난감이 굴러다녀용~히히~제가 제일 좋아하는 말이 멋있어보인다는 말인데 감사합니다^^ @lovehm1223 님도 항상 멋있어요!!ㅎㅎㅎ

지안님 이제 건담까지? ㅎㅎ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건담에 관심갖기 시작한지 얼마 안됬지만 재밌네용^^ㅎㅎㅎ

와 디테일하네요....저도 손으로 만드는것 좋아하는데 한번 해볼까 싶네요 ㅎㅎ

ㅎㅎㅎ심심할때 재미삼아 하면 시간이 순삭^^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95.81
ETH 3505.33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