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82년생 도혜민

in #growthplat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민국에서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82년생 도혜민 입니다.

지금껏 삶을 돌이켜보니 하고 싶은 일 보다 '해야 하는 일'에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으며 살아온 것 같아요.
스팀잇이라는 공간에서는 '하고 싶은 것', '좋아하는 것'을 마음껏 해보고 싶어요.

앞으로 이 공간을 통해서 공유할 재미있는 일들을 기대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맞팔,보팅하며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만들어가요~

Loading...

하고 싶은일 맘껏 하시죠~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반가워요~ 자주자주 뵈어요^^

환영합니다...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감사해요~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ㅎㅎ 팔로하고 보팅했습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와 보팅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실히 '해야 하는일'과 '하고싶은 일' 중간의 줄타기가 참 어렵죠 ㅎㅎ 덕업일치가 거의 불가능한 현실에서 벗어나 하고싶은 일을 스팀잇에서는 마음껏 이루시길 ㅎㅎ

덕업일치.. 정말 하고 싶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와 혜민님. 환영합니다. ㅎㅎ

우히힛 반가워요~ 여기서도 뵙네요~ 넘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22.18
ETH 3310.3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