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사는대로 생각하니까

in #growthplate7 years ago (edited)


철학수다를 듣다 넘 공감가는 구절이라 함께하고 싶었어요.

슬프다고, 힘들다고 비관하지 말고 내가 발돋움 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는다면 우리는 조금 더 행복할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오늘은 얼음을 넣어 시원한~😋😋
커피 한잔으로 즐겁게😊😊

growthplate-steemit-@illluck.jpg

Sort:  

발돋움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기.. 멋진 말씀이세요.

어떤 일이든 지나고 보면 도움이 되더라구요 ㅎㅎ
멋진 말씀이라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

"슬프다고, 힘들다고 비관하지 말고 내가 발돋움 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는다면 " 그게 바로 어려운 이유입니다. 일단 전자의 과정을 인식하고 그걸 후자로 극복해야 하는데 전자의 과정은 홀로 극복하기 힘든바 누군가 옆에서 도와주면 좋겠죠.. 멘토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멘토가 꼭 사람이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유한 부분이 제가 아픔을 조금이나마 극복한 뒤에 들었던 생각이기도 했거든요. 물론 혼자는 어렵지요. 다행이 좋은 인연이 많아 극복할 수 있었어요. 좋지 않은 인연도 생각에 따라 도움이 되더라구요. 책도 많이 읽었구요. 오늘은 생각이 잘 정리가 안되네요^^;;

좋은글귀네요 슬픔이주는 지혜는 행복을 가져올수있다.
슬프다고 힘들다고 징징대지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화요일되세요~^^

@snslek 님도 행복한 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긍정적인 생각은 어렵지만 꼭 필요한거 같아요~

슬픔에서 얻은 지혜로 미래를 더욱 행복하게!!!

벌써 시원한 아메를 찾게 되는 날씨이네요 ㅎㅎㅎ
커피를 마시면 클난다는 슬픔에서 얻은 지혜로....
판다양은....
하사받은 코스트코 치즈케이크에 시원한 루이보스를 마셔야겠습니다!!!

치즈케이크에 루이보스차 넘 좋았겠어요~ㅎㅎ
어제부터 참 덥네요~ 판다양 즐거운 오후 되요~

옳은 말씀이네요... 슬픔이... 바로 행복은 가져오진 않죠.. 그때는 죽을꺼 같은데요.... 물론 그로인해 얻는것으로 발전의 양분으로 삼아야 하겠죠..... 그러면 반드시 행복이 찾아올거라 믿습니다.

그쵸 당시는 너무도 힘든데 지나고 나면 그래도 필요했던 시간이기도 했던거 같아요.
지금은 침체 되어 있지만 스팀도 곧 올라가겠죠~ ㅎㅎ

성장판 스팀잇 소모임은 처음보네요. ~
슬픔이와 기쁨이, 그 영화가 생각나네요^^;

성장판은 @nuhorizon 님이 운영하시는 글쓰기 소모임이예요 ㅎㅎ
인사이드 아웃 얘기하시는거죠? ㅎㅎ

이제 아이스커피를 마셔도 시원하다고 느낄 날씨가 되었네요.
슬픔을 통한 지혜는 행복을 가져올 수 있다...! 위로가 참 많이 되는 글귀입니다:)

위로가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
벌써 아이스 커피를 자주 찾게 되는 날씨네요...ㅠ 올 더위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좋은 말이네요. 오늘도 미세먼지는 심하지만 마음만은 즐겁게 하루를 시작해요~!!^^

마음만은 즐겁게~^^
그래도 어제보다는 덜 힘들더라구요 ㅎㅎ

명언이네요^^

어느 철학자가 한 이야기이니 명언이겠죠 ㅎㅎ
들으면서 메모한게 섞여서...누가한건지 몰라서 ㅎㅎ 다시 들어봐야겠어요 ^^;;;

우핫, 아이스커피가 땡기는 계절이 벌써 와버렸네요. ^^

전 한겨울에도 아이스 커피를 ㅎㅎ
오늘 낮에는 덥더라구요 ㅠ

저는 이 댓글을 쓰는 지금도 선풍기처럼 생긴 난로 켜놓고 있어요.
체온이 너무 낮은 편이고,,, 추위를 잘 타서...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00.53
ETH 2341.1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