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17] 글은 사람을 00하게 만든다

in #growthplate6 years ago

20180301000551.jpg

20180301000558.jpg

1 일상생활을 하면서 보고 배운 것

2 책을 읽고 강연을 들으면서 얻게된 인사이트/영감/깨달음

3 실수와 실패를 통해 얻게된 교훈

4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진리

위의 내용들을

짧은 문장의 어록으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습니다.

짧은 문장이라고 해서 에너지가 적게 들어간 것은 아닙니다~

창작의 고통은 창자의 고통을 야기한다는 말을 실감하며

문장을 정성껏 뽑아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짧은 문장에서 조금이나마 영감을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성공을 늘 응원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글은 사람을 움직이게 만든다.
글은 사람을 멈춰서게 만든다.

사람을 옳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글을 써라.
사람을 옳지 않은 방향에서
멈춰서게 만드는 글을 써라.

당신은 어떤 글을 쓰고 있는가?
당신은 어떤 글을 쓰길 원하는가?

Sort: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2
그뤠잇 포스팅 소개 이벤트에 당첨 되셨어요~!
저는 읽으면 기분 좋아지는 글 쓰고 싶어요^^
미약하지만 팔로우와 하프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소통해요

글이 하는 정말로 좋은 역할들이 많네요. 격하고 공감하고 갑니다. 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신청하고 갑니다. 외화벌어서 잘 살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많은 응원부탁합니다

맞팔하러갈게요^^
응원하러갈게요~

글은 사람을 보팅하게 만들죠^^

오~ 감사합니다
보팅은 사람을 팔로우하게만들죠^^
응원하러가겠습니다^^

글은 사람의 마음을 조정한다.
어떤 글은 기쁨을, 어떤 글은 슬픔을, 어떤 글은 감동을

글은 사람을 생각하게만든다
마치 내가 이 댓글을 쓰기 위해 생각한것처럼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 그 자리에서 어록을 만드셨네요ㅎㅎ
내공이 느껴져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cchstory님이 올리신 글의 제목이 저를 움직이게 만들었고, 또 댓글창에서 멈춰서게 만드네요 :)
좋은 글귀 공유 감사합니다. 어떤 글을 쓰는가? 자문하며 글을 써야겠네요.

감사합니다~
jungmal님의 댓글이
kungmal님을 응원하도록 움직이네요^^
자주소통해요^^

저는 대단하진않더라도 내 생각을 들어주시는분들이 많다면 그걸로 만족하며 글을 쓰고싶습니다. ..ㅎㅎ

꼭 대단할 필요는 없어요ㅎㅎ
내 생각을 들어주시는분들이 있다면
참 감사한일이죠^^ 응원합니다^^

공감가는 좋은글 이네요 !
좋은글 팔로워 눌리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즐거운 밤 보내세요 ㅎ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응원하러갈게요!

오늘의 어록 잘 읽어보고 갑니다 ^^
즐거운 삼일절 공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yeosangwon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전 모든 사람이 차근하게 공감해 볼 수 있는 글을 쓰길 원합니다.. ^^

오 멋진 방향이네요^^
그 방향 응원합니다!

좋은 글들과 공감가는 글들 때때로 올려주시니 생각이란것도 하게되고 좋습니다^^ 짧지만 팍팍 와닿아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하니 좋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