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흘러가는

in #growhplate6 years ago (edited)

빗물처럼

그대에 대한 그리움도
그렇게 흘러가길...

밤새 귓가에 울리는 빗소리에
그댈 향한 그리움 깊어만 가고

잠시 울리다 끊어진
발신번호표시제한...

그대가 아님을 알면서
그대였길 기대하게 된다

이젠 모두 흘러가길...
그렇게 지나간 과거이길...


비오는 월요일...
그래도 즐겁게~
growthplate-steemit-@illluck.jpg

Sort:  

비내리는날 안에서 밖을 바라보며 빗소리듣는게 넘 좋네요~
좋은 시와 함께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전 오늘 계속 밖이라 ㅠ
이런 날은 돌아다니면 안되는데 말이죠 ㅎㅎ 맛점하세요~😊😊

점심 식사 맛있게 하세요~^^

미세먼지같은 그리움 싹 다 씻겨가길.

오~ 미세먼지 같은 그리움 좋은데요~😊😊나하님 맛점하셔요~

발신번호 표시제한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일럭님 되십니까?
여기는 서울 남부지방 검찰청 조사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지는
'사랑합니다 호갱...아니 고갱님~~
고갱님의 신용등급으로 당일 3천만원까지 가능하십니다^^'
발신번호 표시제한은 믿고 걸러야지요ㅋㅋㅋ
@illluck님 굳하루 되십셔!!!

슈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들려요~ 미챠 ㅋㅋㅋㅋㅋ

비오는날 감성 폭발~

대체 누구를 그렇게 그리워 하시나요??

오늘 감성인지 과거의 어느날인지는 비밀~😉

ㅎㅎ 사진과 글 좋으네요.
비온뒤 춥다네요.
따숩게 입으세요.^^

좋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침에 비를 맞아 감기기운이~ ㅎ
감기를 조심해야겠어요~

발신번호표시제한

살짝 설레일 때가 있죠.
오지 않을 누군가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을 때...

그쵸...
오지 않을 전화..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라고 합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naha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감사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가요 :)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