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제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투표참여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애프터눈! 스티미언님들❤

1528869019771.jpg

금일은 2018년 6월 13일(수요일) 제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오전에 일어나 오늘 투표해야한다고 와이프님에게 말하고

사실 누가 나오는지도 잘 확인안해서 1시간동안

나오시는 분들 한분한분 확인하고 투표장을 다녀왔습니다!

서로 누굴 뽑았는지는 비밀

들어가기전에 손가락에 찍어오라고 해서

찍었는데 와이프님보다 제손가락에 있는게 더 찐하네요!😆

(와이프님생각해서 언덕위에 있으니 차타고 가자고 말했었는데
거절하시더니 왜 언덕위에 있냐고 ㅎㅎㅎ)

아직 투표 못하신분들 오후 6시까지니까 꼭 참여하세요

신분증지참하시고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바로가기 : http://www.nec.go.kr/vt/main.do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ㅎㅎ인증샷이 예뻐요 우부님!

감사합니다 씬뇽님 ㅎㅎㅎ

100개 달리길 기원합니당
댓글 100개 가즈아

감사합니다 ㅎㅎㅎ

네네 가즈앙ㅎ

투표도 하고 휴일도 즐기고 한국은 참 좋으네요. 만약 100개 달리면
아루종일 답장 써야겠는데요^^ 우리동네는 왜 투표가 안되는 건지.ㅠ

100개달리면 힘들겠지요 ㅜㅜ 그래도 한번 달려보고 싶네요 ㅎㅎㅎ

멋진 한표 응원합니다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yanpankil님^^

ㅎㅎㅎㅎㅎㅎ 저런

그래도 투표 잘 하고 오셨네요

두 분 다 손이 곱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알티님 ㅎㅎㅎ

고팍스 계정에서 투표 인증하연 25퍼 보팅 준다는데
한번 응모해 보세요. 우부님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공님 ㅎㅎㅎ 고또되면 좋을텐데 ㅜㅜ ㅎㅎㅎ

많이 뽑긴 하더라고요. 골고루 주고 왔습니다 :)

이번엔 인증샷 기준이 완화되었던데..전 인증샷도 못찍고 ^^;; 오늘하루 마무리 잘 하셔요~우부님!

저도 투표 마치고 돌아왔씁니다... 투표 인증샷 멋집니다

저도 오전에 투표하고 왔는데 누가 누군지 잘몰라서... 일단 당만 보고 찍고 왔습니다ㅎㅎ 근데 교육감은 당이 안적혀 있어서 해맸다는...ㅋ

얼굴로는 기억하는데 이름보니 순간잃어버려서ㅎㅎ
교육감은 거의 추친하는게 다 똑같더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7140.72
ETH 2488.1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