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당선되신 분들, 고팍스를 본받아 열일해 주십쇼!!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헬로 스티미언 여러분!

오랫만에 나타나서 고팍스에 알랑방귀를 뀌느라 급급한 기린입니다:)
고팍스가 진행하는 많은 이벤트들이 있지만
비루한 제가 응모할수 있는게 없어 슬퍼하던차에,
투표하고, 인증만 하면 ok! 투표독려 이벤트를 열어주셨어요! 오예!!
아직 후기못쓴분들이 계시면
이 이벤트는15일까지 진행되니 아직 늦지 않았답니다 레고 레고!!

기린은 맨날 먹으러다니고 투표에도 관심 없어 할것같다고 생각하셨다면 경기도 오산
저는 투표하는것에 자긍심을 느끼는 사람이기때문에 반드시 투표를 한답니다
후보자들 공약도 꼭 살펴보는 편이예요
근데 뭐 죄다 좋게 바꿔준다고 해서 변별력은 떨어집디다만.

오랫만에 아빠랑 나란히 걸으며 투표소까지 가는것도 참 좋아요
투표는 항상 같이가는 나름의 가족행사 랍니다.
( 4년에 1번만 아빠랑 같이 걷는것은 아님)

선거에 관해 이런저런것들을 보다가,
요새는 타노스 인증방식이 유행이라는거예요!
국회의원의 반을 날려버리겠다 라나 뭐라나
오옷 이거다! 신선해!새로워

핫하다는건 죄다 따라해보고싶은 기린이므로 도전해봤습니다!
KakaoTalk_20180614_120715116.jpg

이거 남자손 아니고 제손맞음요.
여성용 손목시계를 찬것이 그 증거
(이것은 마치 갓난아이들의 성별을 구분하기 위해 머리띠를 두르는것과 비슷한 이치)

근데 역시나, 핫한걸 하고는 싶은데 뭐가 뭔지도 잘 모르는 기린은
중앙에 도장을 하나 더 찍어야 하는것을 잊고 ,
나도 이렇게 대세를 따랐다며 의기양양해서 친구에게 자랑했더니 하나가부족해서 실패.
다시들어가서 하나더 찍고나와.라는 조롱만 들었다는 후문이 있습지요.
IMG_20180513_202710.jpg

요것은 디즈니랜드 갔다가 남친선물로 살까말까 고민했던 건틀렛

그나저나 저란인간, 핫피플이 될수 가 없는게, 투표소에서 누가볼새라 수줍어서 손 감추느라 애썻답니다 크큭

당선되신 모든 분들!!
자만하지 마시고 선거운동할때처럼 제발 좀 열심히들 하십쇼!!

Sort:  

ㅋㅋㅋㅋㅋ 왜 부끄러워하고 그러세요~!!!
저런 인증이 있는건 또 첨 알았네요~ 아까 손톱 인증도 처음본거였는데~
저란 사람은 시대에 뒤떨어졌나봅니다 ㅠㅠ

시계로 확인하고 갑니다^^
유행을 만드시면 되지요~!!

오!! 선두주자!
근데 아무도 안따라할것같아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주먹으로 언젠가 한번 꼭 맞아보고싶습니다!!! 아 근데 몰래 다시 들어가서 도장 마져 찍고왔어야죵 ㅋㅋㅋㅋ

그말을 후회하게 해주죠!

당첨되신분들 열일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열일안하면 기린님이 혼내주세요!!!

넵!! 제가 꼭 혼내주겠습니다 ㅋㅋ

요 꼴좀 그만봤으면! ㅎㅎ 투표는 ! 닥보팅이빈다!

귀.여.워
당선후도 좀 귀.여.워

앗!!! 타노스 인증법을 알았다면 저도 그렇게 했을텐데@!!
역시 기린님 발빠른 트렌드세터!!!

저를 트렌드세터라고 말해주는건 민지캉뿐!! 하트하트

ㅋㅋㅋㅋㅋ 색다른 기린님의 인증샷 잘봣어욬ㅋㅋㅋ
전 그냥 한번 콕 손등에 찍고 왓는뎈ㅋㅋ 이런 방법이!!ㅋㅋㅋㅋ

4년후엔 또 어떤 기발한 인증들이 생기려나요 ㅋ

앗~ 기린님 투표하러 가서 무슨일이 있었던 겁니꽈~ 손에서 피나요~ ㅋㅋ
암요~ 투표도 꼼꼼히 하는 뇨자~ 기린님^^ 수고하셨습니다~

헤헤 당연히 해야하는것을 독거님한테 칭찬도받고 씬나네요!

기린님ㅋㅋㅋㅋㅋ오랜만에 오셔서 타노스라뇨 ㅋㅋㅋㅋㅋㅋㅋ
투표인증 넘나 제대로 하시는거 아닌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