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마지막 타임 투표 후 저녁은 닭칼국수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 오늘 5시쯤에 투표를 했습니다.

보물1호랑 의자에 앉아 졸고 일어났는데 마눌님하고 보물1호가 안보이더라구요.
시간은 5시 투표마감이 별로 안남았네요.

투표도 하고 마눌님하고 보물1호도 찾으려 유모차를 몰고 ~ 밖으로 나갔습니다.

저희 소중한 한표로 뽑히신 분들이 정말 잘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표는 무척 소중하기때문에 국민들한테 봉사하는 마음으로 제발~ 쫌 ~


투표.jpg


스팀잇에 처음으로 제 손이 나오는군요.

마눌님하고 보물1호는 저희 남자 2명을 집에 버리고 이디야에서 음료를 사먹고 장을 봤다고 하네요

이디야가 4주년이라서 아메리카노 1+1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마눌님이 사람많아진다고 쓰지말라고하네요 ~ 욕심쟁이)


#. 오늘 저녁 메뉴는 닭칼국수 입니다.


닭칼국수.jpg


압력밥솥에 닭을 푹 삶아서 해주는 정성스러운 음식에 대해서 제가 마눌님한테 쿨하게 칭찬해주었습니다.

지금은 보물 1호 ,2호가 옥수수 먹으면서 소피아공주 시청 중이라 아주 평화롭습니다.
이 평화가 언제까지 지속될진 모르겠지만요...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ort:  

여유있게 투표하셨네요 ㅎ
이디야 언제까지인지 알아봐야겠군요

계속 잤으면 못할뻔 했어요

이디야가 4주년밖에 안되었나 보네용?? 오늘 낮에가려다 엔젤로 갔는데 아쉽아쉽ㅎㅎ

오늘도 하는거 같아요

투표도 그렇고 이디야도 그렇고 재미있는 일상이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

저는 사전투표를 했는데 제가 처음 하는 선거인 만큼 저의 소중한 표를 받으신 분들이 열심히 일해주시면 좋겠네요~이번에는 제발 시장이 있는 도시에서 살고 싶군요! 대전에 가는 일이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요.
커피는 안마셔서 관심이 없었는데 이디야에서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저 빼고 저희 학원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소식이네요~ 저는 커피보다는 닭칼국수가 좋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여요.

닭칼국수 맛있었어요
나날히 발전하는 요리실력🤔

와~ 집에서 먹기 힘든 음식인데 해주시는군요!! 부럽습니다. ~~~

그런가요
압력밥솥에 넣고 뚝딱하면 만들어 지던데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미에요
마눌님이 보면 욕하겠죠😱

허억 이디야로 가야 겠군요:) 깨알 정보 감사합니다^^ 소피아 공주 은근 재미있는데요ㅎㅎ 평화지킴이로 인정해야 겠네요

이디야 오늘도 이벤할거에요

집에서 드셨군요..ㅋ 닭한마리 칼국수 맛나는데^

넵 맛있더라구요

투표 인증하는 모습! 칭찬합니다. ㅎ
누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본인의 내건 공약은 꼭좀 지켰으면 하네요 ^^

그러게요
다운보팅이 생겨야 하는데

닭칼국수 저도 엄청 좋아하는데 ㅎㅎ 맛나겠어요^^

아쉽다 말씀하시지🤔

와아 직접 만드신 닭칼국수라니 정성 짱짱이네요!!
맛있는 음식이랑 함께 평화로운 오후네요ㅎㅎ

잠시 평화로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185.13
ETH 3290.4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