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변화는 나의 한 표에서부터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투표 참여

20180613_election.png

대세에 영향을 주기는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정치권에 나의 존재를 미미하게나마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에 귀찮음을 물리치고 투표장으로 향했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8개의 도장을 찍어서 뭔가 한 것 같은 투표일이었어요.

오늘의 한표가 10년후 나의 인생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믿음으로 표를 행사했습니다. 나의 한표가 대한민국의 긍정적인 변화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Sort:  

한표가 모여서 커다란 우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표 멋지네요!
이 한표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투표는 국민이라면 당연히 행사해야될 권리이지요!!
저도 아침일찍 다녀왔습니다.^^
사진을 보는데 도장보다 반지가 더 돋보이네요 ㅎㅎ

키퍼님도 투표 인증.....소중한 권리행사 잘하셨어요^^

투표 인증 멋지십니다. 손이 고으시네요^^

정말 8번의 도장을 찍으니 먼가 더 뿌듯했던거
같아요~!! 당장은 아니라도 점점더 긍정의
변화로 이어지기를 바래봅니다^^

저도 낮에 하고 왔지요~
스팀잇 투표인증의 물결~^^

수고하셨습니다. 그런 믿음이 없으면 사실 투표를 하기 귀찮지요...

투표 참여하셨군요.
잘하셨습니다.
저도 하고 왔습니다.^^

멋진 한표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