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이사 준비로 정신 없으나 당연한 투표하고 왔습니다~~

in #gopaxkr6 years ago

20180613_140810.jpg

이제 새로운 보금자리 계약도 했고 이사 날짜도 정해졌습니다.

시간도 얼마 남지않아서 준비할 것들이 많으니 포스팅할 시간도 없습니다 ㅠㅠ

이사는 이사구요... ^^


당연한 우리의 권리!!!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세대가 아니더라도 하나씩 하나씩 변하여 아이들 세대에는 더욱 행복한 우리나라가 되길 바래봅니다...

Screenshot_20180613-134808_Naver Cafe.jpg



추첨으로 보팅한다고 하지만... ^^

@gopaxkr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ㅎ

Sort:  

투표하셨군요.
저도 하고 왔습니다.
당연히 고팍스 이벤트도 참여하구요.ㅋ

가게를 이사하시는군요.
이제 비가 와도 걱정이 없을라나요??

이제는 비오는걸 즐겨도 될듯합니다.. 좀 이따가 포스팅 놀러갈께요.. ㅎ

고또 가즈아~^^
https://busy.org/@smigol/4kxrp7-smigol
이것도 해보세요~

오!!! 저두저두

일편단심...

@gopaxkr ㅎㅎ

아!!!! 형님 이사가시는군요!!! 아직 장마전인데 다행이네요 으흐흐흐 이사가셔서 정말 대박 나시길!!!!♡♡♡

으흐흐흐..

이사가기전 한번더 뭉치자고~^^

오 더 좋은 자리로 가는거에용 ?ㅎㅎ 굳굳 ~~ 언제 가보고 싶네요 ㅠㅠ

가까우시면 언제든 오셔요... ㅎㅎ

술은 제가 쏩니다 ^^

이사 준비한다고 포스팅 못했군요.
아직 마법에 걸렸나 했네요.

준비 잘 하세요.

ㅎㅎ
마법은 일년에 한번만 하려구요... 잘지내셨죠 형님?

031이면 인천이네요?
족발은 참 좋아하는 음식인데 못 먹어서 아쉽네요.
이사 잘 하시고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용인 수지에요.. ^^

고맙습니다..

맞습니다! 이사는 이사고... 투표는 꼭 해야죠^^ ㅎㅎ
불끈 쥔 주먹에서 힘이 느껴지네요! 나쁜 정치인들 때려주세요~ 해라님~ㅋㅋㅋ

ㅎㅎ
고운 손이었는데요.. ㅠㅠ

더 행복한 나라를 위하여~~♡

해라님^.^
이사준비도 하시는군요?
정신읍꾸 바쁘시겠당
기운차리시궁 힘내세용

네.. 아리따운 홍삼님.. ^^

정신없어서 자주 들르지도 못했네요...♡

해라님 좋은곳 찾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아직 좀 남았으니 이사할날까지 가즈아!!!

해라님 이사때문에 바쁘시겠네요~ 화이팅 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