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layop 증인님도 뵙고 좋은 시간보냈습니다 (Steemit X Gopax Meetup 종합 후기)

in #gopax6 years ago

제가 혹시나 찾을까 대충 둘러봤는데..
못 찾은 이유가 있었네요.
아래 사진보니 프로필 사진보다 미남이신데요? :)

Sort:  

ㅋㅋㅋ 프사는 사기입니당

조만간 바꿀 예정이에요

나중에 사적인 밋업 때 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의미가 잘못 전달된거 같은데요? :)
프사 보다 미남 같으시다고요 ㅎㅎ
여튼 프사 잘 나오신걸로 바꾸셔야 할거 같습니다.
기회되면 뵙겠습니다

아 그렇군요 ㅋㅋㅋ 조만간 바꿀 예정입니다

넵!! 기회가 언제 닿을지 모르겠지만 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