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페이스 밋업 후기 // Seoul Google Campus Meetup KR

in #google7 years ago (edited)


지난주 금요일 오후에 구글 스페이스에서 발표 밋업을 했습니다. 처음 밋업을 하는것이라 설레였고 기대가 되었습니다. @roychoi님이 먼저 오셨습니다. 서울에 오랜만에 나오신 @lklab2013 님과 @mslee님과 함께 저희는 라운지에서 컵케익, 오니기리, 빵 등을 먹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woo7739님이 후원을 해주신 덕분에 음식들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woo7739님 고맙습니다.

메그놀리아 베이커리는 뉴욕의 컵케이크 집이라는데 저희도 덕분에 서울에와서 처음 먹어 보았습니다.

발표는 @Sndbox의 인큐베이터에 관해

@successtrainer 님의 스팀파크 프로젝트

@roychoi님의 스팀파크를 시작하게된 동기와 영상

@lklab2013님이 귀농을 하시며 느끼신 스팀에 가치에 관한 스토리

@venti 님의 스팀시티

발표는 10분 정도씩이였고 질문과 작은 토의로 이어지며 아이디어를 대화하는 가졌는데요. 스팀을 사용하며 가지고 계신 “목적,” 우리 사회 현상을 이야기하고, 개인이 깨닳은 가치를 전달하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한번 여러 분들의 발표를 듣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영상은 페이스북 라이브로 진행을 했습니다. 혹시라도 못보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https://www.facebook.com/hansikhouse/videos/923834424437988/

@segyepark@leemikyung님께서 오시고, 구글 스페이스 제한 시간이 있어 저녁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보리밥을 맛있게 먹고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갑작스럽게 다들 자리 이동하자고 해서 놀랐습니다.

알고 보니 한국은 다음 자리 이동이 매우 빨랐습니다. (역시 코리아는 패스트 합니다). 저희는 금방 일어났다고 생각했는데 @segyepark님께서 오래 앉아있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ㅎㅎ 한국에서는 자리 이동을 하며 더 친해질 수 있다 말씀해주셨습니다. 그것은 처음 배우는 우리의 문화였습니다!

3 차로 치킨 집에가서 정말 많은 대화가 있었습니다. @girina79님이 아주 프렌들리하게 인사를 주셔서 오랫동안 안본 사이처럼 인사했습니다 ㅎㅎㅎㅎ

역시 자리를 이동을 하니 더 편안하고 좋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정말 기다리던 밋업이었습니다. 스팀으로 소식을 나누고 지내서 안부도 물으며

오랜시간 뵌 분들 같이 편안했습니다. 정말 한분 한분 다 너무 좋으시고, 말씀도 잘하시고 시간이 가는줄 몰랐습니다.

곧 또 뵙겠습니다.

@roychoi, @lklab2013, @msl, @mintvilla, @succeestrainer, @siritable, @venti, @leemikyung, @segyepark, @girina79

발표에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모두 함께해주셔서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자리에 안계셨지만 @woo7739님께도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Sort:  

한국까지와서 밋업도 주최하고 멋져브러~^^ 덕분에 좋은 시간 가졌네~!

저도 입니다 형님! 좋은시간 가졌습니다 ㅎㅎ

Amazing ! Yummy food !! Hope yoh guys enjoyed a lot !!👍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이제 입문한 학생입니다... 이런 자리가 있다는게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입니다. 스팀파크에 관심가지고 지켜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서울 스팀 파크에 관해 @roychoi @successtrainer를 팔로우 하시면 더 보실 수 있으십니다.

멋진 포스팅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제이톱님!

오.. 멋진 발표 되셨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함께 해주세요! ^^

오랜동안 안본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한 한식님 만나뵙게 되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올해 가기전에 또 뵐께요 ^^

멋진 날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석세스님 고맙습니다! 함께해서 좋았습니다.

즐겁고 알찬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 좋은일하시는분들이있어 든든합니다 !

옥자님도 다음 기회가 되면 꼭 뵙고싶습니다 ㅎㅎ ! 고맙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lklab님께서 오셔서 영광이였습니다. 그 내용도 매우 좋았고 많이 배웠습니다. 다음번에 또 뵙겠습니다!

빨리 배워서 고수님들이 경지에 올라가고 싶습니다~~
초보자들을 위해서 많이 힘써 주세요 ~~
스팀잇~화이팅~~

트루님! 곧 활발하게 하실 것입니다. 저도 고수는 아니지만ㅎㅎ 힘쓰겠습니다. 화이팅

댓글 감사합니다~~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오늘은 수능이라 날씨가 더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91.40
ETH 2350.6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