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habit-kr] 동네 한바퀴! View the full contextparkname (85)in #goodhabit-kr • 10 hours ago 묶어 놓지 않은 대형견 2마리가 길을 막고 있어서 조금 돌아왔습니다. 사유지인가보네요? 그래도 묶어놔야하는거 아닌가요? 중소도시가면 묶어놓지 않는 개를 저도 간혹 보거든요.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