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oodhabit-kr] 동네 한바퀴!

in #goodhabit-kr10 hours ago

묶어 놓지 않은 대형견 2마리가 길을 막고 있어서 조금 돌아왔습니다.

사유지인가보네요?
그래도 묶어놔야하는거 아닌가요?

중소도시가면 묶어놓지 않는 개를 저도 간혹 보거든요.

Posted using SteemX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powerego/goodhabit-kr--fppyuc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26.00% / rshares=169,309,880,029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773.39SP 중 11.6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59927.49
ETH 1566.3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