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착한 사람들

in #good-person6 years ago

사직 축하드려요.
더 멋진 일을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전.. 본의 아니게 이직을 너무 많이 해서..
몸값도 못올리고... 이직만 많이하고.. 별 실속이 없었네요.

Sort:  

이직을 하더라도.. 항상 오르는건 아니겠죠 ㅋ
이제 얼렁 찾아봐야겠죠? ㅎㅎ

몸값 생각을 하고 이직을 한게 아니라 그런가 봅니다. ㅎㅎ
소철오빠님은 생각을 잘 하셨겠죠? (갑자기 빠른 년생 이야기 할때 오빠하면 안되겠냐고 하셨던게 생각나 뜬금 친한척...)
집주인 언니님을 사랑하시는 분이니... 집주인언니님이 걱정하시는 일은 하지 않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ㅎㅎ

ㅋㅋㅋㅋ 이걸 기억하고 계셨군요 이자님 ^^
이번에는 집주인께 허락을 득한 후에 저지를 일인지라 걱정은 쪼매 덜 하고 있긴 합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