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리포트 9월 11일 - kiwifi님 대문 & 댓글 메세지 추가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가입 방법등은 여길 확인해주세요. 앞으로 단순문의엔 따로 답변안하겠습니다.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

@kiwifi님이 만들어주신 곰돌이 보고서 대문입니다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생각해보니 곰돌이니까 보고서 보다 "일기장"이 나으려나. 생각해볼께요ㅎㅎ

자 먼저 통계 요약입니다.

  • 곰돌이가 이번에 17개의 댓글에 $0.127을 보팅해서 $0.298을 구했어요.

  • 지금까지 총 46개의 댓글에 $0.341을 보팅해서 $0.512를 구했습니다~!

  • 강제가입/자발적(멋모르고 댓글달았다가) 가입 포함해서 이제 회원수 85명입니다.

  • 여전히 시세변동이 큰 관계로 $0.025에 맞춰 보팅중입니다. 더 늘려야하나요ㅠㅠ 5.5일정도 지난글만 보팅하기 때문에 안정적일 겁니다. 모두 체크해보진 않았지만 현재까지 문제 없었던 것 같습니다.

$0.02를 찍는데 필요한 스파?

  • 풀파워 풀봇기준: 426. 보팅파워 평균 80% 선 감안하면 현실적으론 500이상 필요. 시세하락 가능성 감안하면 600은 되야 안정권ㅎㅎ 즉 곰돌이 정도 덩치 안되면 왠만해선 찍지 못하느니라ㅎㅎ

곰돌이 가입인사

내부적으로 번호만 할당되고 가입인사를 못받은 경우도 있는데 곰돌이 가입인사를 원하는 분은 댓글을 아무데나 다세요. 음 아무래도 장기적으론 글 한개로 통일해야할지도. 모든 글을 검색하려면 비효율적이 되니까요. 되도록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에 다세요. 이 글부터 항상 먼저 가입 처리합니다.

생색내기용 댓글추가

이미 0.02지만 시세가 변동하면 이런 댓글이 더 큰 손해를 볼 수 있거든요. payout 시점에 0.019가 되면 다 날아갑니다. 그래서 0.025를 보팅하는건데 0.024이던걸 0.001보팅해주면서 구했다 하긴 좀 챙피해서 보팅당시 0.02이상인 경우는 메세지를 다음과 같이 추가했습니다.

마침 @kiwifi님도 그런 경우가 있으셨네요ㅎㅎ

Screen Shot 2018-09-11 at 11.49.57 AM.png

블랙리스트

  • 알고보니 빠뜨렸던 이벤트위주 계정하나를 뒤늦게 발견하여 오늘도 한번 보팅이 나간 후 제외했습니다. 언제 kr-event 태그 조사를 해서 한번에 좀 왕창 추가해야겠어요. 곰돌이 발바닥이 아직 이바닥을 안돌아다녀봐서ㅎㅎ

제가 사실 좀 이번주 다음주 많이 바쁠 예정이라 이래저래 중간중간 부족한 점이 생기더라도 이해해주세요! @gomdori 곰도뤼 올림.

Sort:  

Update

곰돌이 점심 먹고 회원 좀 더 추가해서 (보팅만 하시고 리플안다신 수줍어하시는 분들을 빠뜨렸더군요. 일단 몇개글에서만 뽑아서 여전히 좀 빠졌을텐데. 하지만 댓글을 안달면 곰돌이 가입인사는 없다는거 꼭 기억하세요ㅎㅎ 곰돌이 멀리 안나가요.) 보팅 돌려 2개 추가했습니다.

곰돌이가 이번에 2개의 글에 $0.033을 보팅해서 $0.017을 구했어요.
지금까지 총 48개의 글에 $0.374을 보팅해서 $0.358를 구했습니다~!
그나마 요 문구는 오늘부터 자동으로 뽑는거

이제 총 회원수 97명

사실상 댓글을 안쓰는 계정도 좀 있어서 실제론 90명정도 되겠네요.
조만간 100명 넘기 시작하고 곰돌이가 알려지면 댓글보팅도 큰 걱정 없이 하기 시작해서 보팅하는 횟수가 많이 늘어나리라 예상합니다. 아마 이미들 댓글보팅 좀 안심하고 하고 계실듯ㅎㅎ

이런 좋은 댓글에는 셀봇해서 곰돌이 간식줍니다ㅋㅋ

곰돌이 통계를 바로 잡습니다. 46개 댓글 총 $0.791 구했습니다.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곰돌이 댓글도 수정완료.

이게 수동이 아니라 자동이고 직접 프로그래밍하신건가요?

네 많은 부분이 자동이에요. 제가 직접 프로그래밍하는거고요. 나름 프로그래밍 4-5년정도 했죠. 페북, 안랩, AOL등에서. 물론 스팀잇 API는 저도 처음 써보는거고 문서화가 잘 안되어있어서 애를 먹네요ㅠㅠ

자동화없이 불가능한게 일단 보팅 퍼센트는 자동으로 할수밖에 없고. 소수점3째자리까지 스파 보팅파워감안해서 실시간으로 계산하는거라ㅎㅎ 댓글도 아마 받아보셨을텐데 자동으로 달리고요. 제가 댓글봇 무지 싫어하는 사람인데 이런건 좋은 댓글봇 인정ㅎㅎ 특히 이왕이면 통계를 넣어주면 좋겠다 싶어서.

보고서는 현재는 수동으로 작성해요.

곰돌이가 이번에 17개의 댓글에 $0.127을 보팅해서 $0.298을 구했어요.
지금까지 총 46개의 댓글에 $0.341을 보팅해서 $0.512를 구했습니다~!

이 통계문구만 자동으로 출력한거 긁어붙인거고. 그런데 이것도 아마 앞으로는 많은 부분 자동화를 하려고 해요. 일종의 공지사항만 수동으로 넣고 기본적인 통계같은건 자동으로 포스팅되게.

넘 삭막하지 않게 곰돌이로 가끔 일반적인 포스팅을 하는 방안도 생각중이에요ㅋㅋ 감사합니다.

능력자셨군요!! 대단하십니다!!
Untitled-1 copy.PNG

어머나ㅋㅋ
Untitled-3 copy.PNG

딱히 그렇지도 않아요. 감사합니다!

프사는 저 파일이 아니라 정사각형으로 되어 있는4종이에요.^^

방금 바꿨어요. 감사합니다!

참 프사가 이게 얼굴 크기가 작아서 곰돌이가 잘 안보여서 제가 이리저리 시도를 해보다가 잘안돼서 일단 원래 걸로 바꿨어요ㅠㅠ 대문이랑 정말 맘에 들게 잘 쓰고 있습니다. 물론 키위파이님도 말씀하신대로 꿀벌이 좀 작긴해서 혹시 언제 시간되시면 커버등에 귀여운 꿀벌크기가 좀 크고 숫자는 적음 좋긴하겠어요. 아님 포토샵파일 주시면 제가 수정해보겠습니다. 지금 있는대로도 매우 맘에 드니 넘 신경 쓰시진 마시고요.

곰도리 화이팅!

감사합니다!

곰도리 화이팅! - 곰돌이

앗 곰돌이 또 왔구나. 고마웡ㅎㅎ

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기적으로 후원자 보팅도 쿵쾅거리며 돌께요ㅎㅎ

응원합니다 곰돌이 귀요미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omdor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33.54
ETH 2434.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