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밥그릇 자기가 챙길 줄 아는 곰도리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이전에도 몇번 있긴 했는데 마침 얼마전에 목격해서 (사실은 dclick 광고 업데이트 겸) 글 씁니다. dclick이 정책이 변화했는지 아니면 이제 클릭 해주실 분은 다 해주셔서 (원래도 아마 ip당 1회인걸로) 클릭 업데이트가 없네요ㅠㅠ

Screen Shot 2018-10-29 at 2.08.57 AM.png

요렇게 곰돌이가 곰돌이 댓글 구했어요. 곰돌이 착한 셀봇 인정ㅎㅎ 잘했죠?ㅋㅋㅋ

이게 잘하면 무한히 이어지겠어요. 또 저 댓글에 누가 보팅 적절히 하면(물론 아시죠? 미니멈이 충족되야 구출된다는거) 또 구출. 그럼 다시 그 글에 또 보팅 또 구출...

찬조출연 및 곰돌이 구출 댓글에 보팅해주신 @sunny1124님도 감사합니다!

참 그런데 이왕이면 곰돌이 메인글에 보팅해주시면 더 좋아요~~~ 대부분 댓글 $0.02이상 찍는게 쉬운게 아니고 곰돌이가 곰돌이 또 구하면 좀 웃기잖아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곰돌이가 짱짱맨처럼 가끔 한줄 광고를 달고 다녀도 괜찮겠군요 ㅎㅎ
셀봇이 걱정되시면 셀봇 수치 상한을 달아놓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기회되면 광고기능도 생각중입니다ㅎㅎ 댓글셀봇은 다행히 아직까지는 거의 일어나지 않아서 좀 자주일어나게 되면 보팅한 사람에게 자동안내댓글이 나가게 한다던지 생각해보려고요. 감사합니다~

디클 했습니다. 원래는 1봇인데. 자기것도 자기가 구할 수 있다니, 신기합니다. ㅎㅎ

풉~! 곰돌이가 스스로 챙기는군요.ㅋㅋ

곰돌 셀봇 기능은 원래 안 넣을까 하다가 그래도 또 곰돌이 댓글에 감사 표시해주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낭비되면 아까우니 넣었습니다ㅎㅎ 자주 0.02미만 보팅을 곰돌이에게 하시면 따로 설명 드리려고요. 현재까지는 그런 케이스는 없습니다ㅎㅎ

캬~! 곰도뤼 멋지드앙~♩♬

디클 ♥ 사랑
영문 광고는 아직 좀 길게 나오는군용~ㅋ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셀봇이든 아니든
보상이 날라가지만 않게하면 좋은듯

Hi @gomdor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44 which ranks you at #260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3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66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