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그래도 아까 문제를 발견해서 보고 있었는데 이게 지난번 bluengel님한테 한번 일어났듯이 댓글 permlink가 너무 길어져서 steem python library 문제인것 같기는한데 댓글을 못쓰는 문제가 그 이후로 이번에 또 처음으로 일어났네요. 댓글다는게 무한재시도를 하게 해놔서 계속 거기에서 막혀있었습니다^^ 조금전 5번만 재시도하는 것으로 바꾸었어요. 감사합니다.

아항^ 원인을 찾아 수정 적용해서 다행이에요~
그렇다면 댓글은 5번 시도하고 스킵하며 구출 보팅은 유효한 것이겠죠~? 당근이죠~

그동안 댓글이 구조 안되고 큐에 쌓여 있다면
6일째 구출이라 하루 지나 이미 페이아웃 상태로 전환된 댓글은 그냥 모두 구출 안되고 사라질 수 밖에 없을 수 있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이미 시간이 지난건 어쩔수가 없네요ㅠㅠ 좀 놓쳤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팅을 먼저 하게 되어있어요. 댓글이 안달려도 보팅은 됩니다. 카운트도 제대로 올라가긴 할거에요. 워낙 잘 안생기는 경우라 별도 처리를 안해놨는데 다음에 또 생기면 해당 exception은 별도 처리가 좀 필요할 것 같기는 하네요.

역시 세심 섬세한 프로그래밍과 예외처리에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729번 $53.344을 보팅해서 $60.10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고마운 곰도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12.75
ETH 2519.4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