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곰돌이 명성도 55기념 또한번의 신개념 최첨단 이벤트] 너의 보팅을 두배로 돌려줄께~ / 스팀잇에 빛을 비춰줘~ lightsteem alpha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받으신거 처럼 최대 두배 보팅 받습니다. 보팅하시는 순간 자동감지해서 바로 곰돌이가 날아가요ㅎㅎ 어차피 곰돌이 회원대상 한정이라 일단은 그냥 이벤트 기간중에는 다 되게 해두었는데 곰돌이 보팅파워보고 적당히 써주세요ㅎㅎ 지수님께서는 현재 보팅파워가 낮으신편이라 여러번 쓰셔도 아무 문제 없겠습니다ㅎㅎ 테스트도 할겸 보상안지난 곰돌이 글에 막 찍어보세요ㅎㅎ 제글은 현재 이 글만 됩니다.

Sort:  

어차피 보팅파워 낮아서 아무 문제 없다고 하셔서 테스트할겸 막 찍어 보라셔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찍은게 이 글 포함 5개 인것 같은데 두번 와줬네요 ㅎㅎㅎ
늦게 올지는 모르겠지만 현재까지는 두번 왔습니다!!ㅎㅎ

아까 다른 글에 설명 드린대로 더이상 보팅해드릴 6.5일 이내 글이 없으셔서 그래요. 새로 글 쓰시고 내일 곰돌이 새글에 또 보팅해보세요ㅎㅎ 보팅파워 작으신분들은 막 두배 받아가셔도 됩니다^^

이전에 라떼아트 연습때문에 글 매일 쓰시는줄 알았는데 아니길래 신기했어요. 확실히 사람들이 글이 많이 줄었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