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dory score 만드는 중ㅎㅎ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Update: 지금까지 리스팀 해주신 분부터 보팅 시작했습니다. 보팅은 포스팅 장려를 위해 메인포스팅에다가 하고 댓글은 보팅한 메인포스팅과 이벤트게시물에 댓글 남기신 곳에도 댓글 남겨드립니다^^ 이렇게 가끔 몰아서 보팅하겠습니다.

아래 설명드린대로 리스팀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변수를 고려하여 고도리 곰도리 점수 를 계산하여 약간의 차등을 두었습니다.


곰도리 스코어라고 하기 까지엔 좀 그렇고요^^

원래는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곰돌이를 홍보해주세요. 이벤트 관련 보팅을 수동으로 하려다 어느정도는 자동화를 할 필요성을 느끼고 프로그래밍 중입니다.

그런데 얼마를 보팅해드리면 좋을지도 마치 steem-ua 마냥 만들어보면 어떨까 싶어서 아주 간단한 작업을 해보려합니다. 아직 결정된 사항도 아니지만 보팅금액이 곰돌이 마음이고 어차피 이게 좋은 취지에서 하는 것이니 보팅 금액에 다소 차등화가 있더라도 이해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근데 아마 정말 리스팀만 주구장창 하는 계정에 차등화두는 정도 이외에는 실제 외부적으로는 차등적용안하고 제가 살펴보는 용도로만 쓸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전히 수동으로 보팅할 가능성도 남아있고요. 아시다시피 수동으로 보팅하면 더더욱 금액이 들쭉날쭉 할 수 밖에 없으니 그부분도 이해해주시고요.

예전부터 steem-ua같은 것을 만들어 볼 생각을 해왔기 때문인지 이런 부분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니 평가를 위함이 아닌 그냥 일종의 리서치라고 생각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혹시라도 자동으로 보팅하더라도 당연히 댓글 다 확인하고 블로그도 가보니 삭막하게 느끼시진 말고요. 원래도 제가 바빠서 요새 스팀잇 활동을 주로 그런식으로 밖에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댓글달리면 그김에 그분 블로그한번 가보고 하는 식으로. 곰돌이 때문에 더 바빠져서 더 그렇네요ㅠㅠ 하지만 매우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s. 현재 곰돌이 잠꼬대 시작했네요ㅎㅎ 아직 이벤트 보팅은 시작 못했습니다. 조만간 할게요. 사실 저는 테스트로 댓글없이 돌렸던 거말고 댓글 달리는 잠꼬대 보팅은 아직 못받아 봤는데 자고 나면 곰돌이가 이 글에도 해주고 가길 기대해봅니다ㅎㅎ

Sort: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밥줘용.

나도 곰돌이 잠꼬대 보팅 받았다^^!

좋은 점들만 잘 모방하여
좋은 곰돌이로 거듭나기를...

네 스코어같은 개념은 오래전부터 원래 있는거니 steem-ua 모방은 아니지만^^ 무슨 말씀인지 잘 알겠습니다. 안그래도 어뷰징 요소가 있을수도 있고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있을수도 있을텐데 의견수렴하면서 곰돌이 좋은 방향으로 잘 키워나가겠습니다. 격려말씀 감사합니다!

곰돌이도 잠은 자야죠^ 잘되길 바래봅니다~

네ㅎㅎ 잘 재우겠습니다. 주로 한국시간대에 밤 9시부터 아침 8시정도까지 충분히 재우고 있습니다ㅎㅎ

수고가 느껴집니다. 보팅은 풀로 하려다가 손가락이 미끄러짐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웃겨요. 안그래도 지금 매번 보팅해주시던 봇이 죽은 상태라 넘 초라한 상황이었는데 감사합니다. 이글은 busy보팅도 못받아서 너무 없어보일까봐 짱짱맨도 황급히 소환했어요ㅋㅋ 사실 봇이 파워꽉차있는걸 보고 파워 낭비되는걸 막으려 글 하나 쓴것인데 역시 왠만해선 100%차있으면 죽은 상황이라고 봐야ㅎㅎ

곰돌이가 너무 귀엽게 생겨서 자꾸 보고싶네요.ㅎ
잠자는 곰돌이도 넘 귀엽습니다^^

리스팀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아마 좀있다 보팅 받으실거에요ㅎㅎ

고민 많아 보이시네용. 취지가 좋으니 좋은 방법으로 자리 잘 잡혔으면합니다! 화이팅이요~~

응원 감사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그렇지 무지 재미있고 보람도 있어요^^

고생이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곰돌이 홍보해주신것도 감사드리고 곧 곰돌이가 보팅해드리러 갈겁니다^^

곰돌이 스코어 ㅋㅋㅋㅋ 스팀ua처럼 할수도 있겠군요 정말

네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거라 추후에 시간날때ㅠㅠ 만들어 볼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보니 팬더도 곰이군요. 팬더곰ㅎㅎ 혹시 @gomdory 가입신청안하셨으면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에 아무 댓글이나 다시면 됩니다. 보팅파워가 남아돌아ㅠㅠ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곰돌이를 홍보해주세요. 최대 $0.20 보팅지원 도 진행중이에요.

Hi @blockchainstudi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37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3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웅 busy에 무시당하고 steeem-ua에 무시당하고 이젠 곰돌이한테도 무시당하게 생겼네ㅠㅠㅋㅋ 확실히 팔로워를 좀 늘려야할텐데 예전처럼 활발하게 쓰질 않으니ㅠㅠ 그래도 응원하고가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