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완료 그러나 느린 곰돌이 모드] 곰돌이 복구중ㅠㅠ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update: 아까 곰돌이 계정으로 공지 올린대로 복구는 되었는데 여전히 스팀잇 접속 특히 댓글가져오기가 원활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복구는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좀 더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주말에 프로그램을 좀 손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시다시피 스팀잇이 상당히 오랬동안 접속이 안되고 시차 문제로 복구를 바로 하진 못했습니다. 어제의 일부(원래 1.5일치 정도를 미리 살리긴 합니다) 댓글을 못살리고 보팅파워가 몇시간 낭비됐네요ㅠㅠ 스팀잇이 안되는건 뭐 곰돌이도 어쩔수 없죠ㅠㅠ 역시 잠꼬대 기능 추가할때 스팀잇을 믿고 100%까지 기다려도 되나했는데ㅎㅎ 역시 조금 낮춰잡아야 안전할 것 같네요.

그래도 어제 자면서 그래도 이쯤에는 복구되지 않을까 하고 후원자 보팅 기능은 예약해뒀는데 잘 동작해서 큰 낭비는 없었습니다.

문제는 아직 완전히 정상화가 안된 것인지 댓글을 가져오는게 안정적이지 못합니다. 아무튼 복구중입니다ㅠㅠ 사실 뭐 제가 복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 스팀잇이 복구중이라고 해야할텐데 예외처리를 좀 더 잘해서 재시도를 좀 더 잘하게 바꿔놓았습니다.

참고로 재시도 자체가 크게 어려운 것은 아닌데 재시도가 여러번 필요하다는 것 자체가 스팀에 문제가 있는 상황이라서 괜한 부하를 주고 싶지 않아서 적정선에서 포기하게 되어있습니다.

Sort:  

곰도뤼 힘내!!!

형아 포스팅은 하고 돌아다니는거야?
포스팅마다 다 보이네 형 댓글...ㅋㅋㅋㅋ
지금 가서 봐야지 ㅋㅋㅋ

얼마나 관심이 없으면 포스팅한 것도 몰라- 칫!!!!!!!

지수오님은 요즘 바쁜가봐요.
칫...ㅎㅎㅎ

힘내세요
스팀잇에서 발생한 문제를 어떻게 하겠습니까...ㅜㅜ

응원감사합니다!

하나라도 살릴 수 있다는 게 어딘가요.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ㅎㅎㅎㅎ

그러게요 며칠전에 통계오류를 발견했는데 이제서야 수정하는데 수정한김에 보니 그래도 지금까지 보팅한건 다 구하긴했더라고요. 왠지 뿌듯ㅎㅎ

곰도뤼~화이팅~빠샤~~^^

응원 감사합니다!

영국에 계시군요. 저도 게임 운영하는 입장에서 보면 결국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예외처리더군요. 저야 곰돌이 보팅은 못받아도 곰돌이 잘 운영해서 스팀 시세 올려주세요ㅋ

네 생각지도 않은 곳들에서 예외가 일어나네요ㅠㅠ 너무 일단 돌아가게만 만들어놔서 주말에 코드를 좀 다시 보려고요. 감사합니다.

곰돌이 화이팅 입니다!! :)

감사합니다!

맞아요. 요즘 스팀잇 API가 불안하네요. 그래서 곰돌이가 병치례 중이군요. 곰돌이 건강이 빨리 회복되길 기원합니다.
아파서 회복중인 곰돌이 이미지가 필요하겠어요~😁

곰돌이가 빨리 복구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정성을 가득담아 보팅하고 갑니다.

Hi @blockchainstudi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7 which ranks you at #371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