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보팅 반사 업데이트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먼저 곰돌이 @gomdory 글에 보팅해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구현 업데이트

보팅을 받는 분 입장에서는 크게 달라지진 않았을텐데 구현이 완전히 하드포크 수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ㅎㅎ

원래 테스트용도로 만든 것이라(늘 한번에 제대로 만드는 게 결국 시간 절약ㅠㅠ) 거기에 빠른 반사신경을 위해 모듈이 하나로 되어있었는데 이럴 경우 확장성이 떨어져서

  • 곰도리가 받은 보팅 감지 모듈
  • 곰도리가 보팅하는 모듈

로 분리하였습니다. 오히려 UX측면(?)에서는ㅎㅎ 딜레이가 조금 늘어났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많아지면 결국에는 나눠져야 해서 lightsteem 프로젝트도 고려해서 미리 분리를 했습니다.

특히나 두 모듈이 같은 서버에 있지 않아도 되고 이는 확장성과 추가 안정성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기능 업데이트

  • 감사 댓글 받기 선택여부 변경이 이전보다 훨씬 쉽게 가능해졌으므로 신청/취소를 편하게 해주세요. 물론 제가 수작업으로 해야해서 반영에는 하루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니 아예 이걸 결국 자동화를 해야할지도. (참 보팅반사 감사댓글에 대해서만 적용되고 곰돌이 댓글 살리기 댓글은 기존대로 그냥 모두 수신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 그 외 몇가지 기능이 추가 되었는데 기술적인 부분이거나 굳이 설명할 필요성을 못느껴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ㅎㅎ

ps. dclick 5번 연속ㅠㅠ 광고가 안 붙네요ㅠㅠ 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그렇다던데. 광고 기능 추가된 후로 그런 것 같습니다.

Sort:  

네 현재 영어모드로 접속해서 광고언어설정을 한글로 하는경우 문제가있어서 수정중에 있습니다. 금방 수정하겠습니다.

정말 그 문제였군요. 저번에 그렇게 알려드렸었는데 이번엔 그래서 영어로 그대로 놔둬보려다 수정되지 않았을까 설마 그 문제일까하고 이왕이면 한글 광고 보여주자 싶어서 또 한글로 선택했네요^^ 답변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계발 관련한 지식이 없어서 앵간한건 알아들을수 없지만
수고하시는것이 느껴지는건 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곰돌이 집사님이 항상 고생하십니다.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

아자~아자~아자~퐈이야곰~♨♨♨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아침 디클릭 에러가 뜨길래...뭐지 했는데
이문제와 함께?
스팀 고래의 꿈.jpg

디클릭이 왜 안붙죠? 디클릭 사이트에서 글 작성한거 맞으시죠?

제가 이전에 한번 리포팅한적도 있었고 이글에 dclick운영자님이 이미 댓글 달아놓으셨는데 전체세팅이 영어인데 광고만 한글로 선택하면 해당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이왕이면 한글광고 보여주자 해서 한글로 선택했더니 그렇네요. 아직 고쳐진지 모르겠어서 방금은 영어-영어로 하니 잘 되네요. 애초에 한글-한글로 바꿔야겠어요ㅎㅎ

Hi @blockchainstudi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24 which ranks you at #27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