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English Study fourteen july startsteemCreated with Sketch.

in #gohac7 years ago (edited)

I am english beginner ,study middle school english perfect goal
today start fourteen july
[sourse gohac english book]


LESSON 1. Starting Middle School

Topic1. Meeting Friends

Ha-na : Excuse me. You are Ted, aren't you?
Ted : Yes, I am.
Oh, you're Ha-na.
Nice to see you again.
Ha-na : Are you in this class?
Ted : Yes, we are in the same class?
Ha-na : Great! I'm very happy.
Ted : Me, too.
Ha-na : What do you think of our school?
Ted : It looks very nice.
The trees are tall and beautiful.
I like this school very much.


레슨 1. 중학교 시작
친구와 만남
하나 : 실례합니다. 당신은 테드, aren't you?
테드 : 네 접니다. 오 당신이 하나군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하나 :당신은 수업을 듣습니까?
테드 :네 우리모두같은 수업?
Ha-na : Great! 나는 정말 기쁘다.
Ted : 나도 그렇다.
Ha-na : What do you think of our school?
Ted : It looks very nice.
The trees are tall and beautiful.
나는 이학교가 정말좋다.

늦은 나이에 부끄럽지만 하루하루 하다보면 늘것이기에 스터디그룹님 제가 팔로우해두고 연락기다릴게요.
저 그리고 금연도 오늘부터 진행할겁니다. 동참하십시요.

Sort:  

지학님 안녕하세요 주말잘보내셨는지요~~

제가 지금시간되서
영단어 테스트 한번 올려드릴게요
테스트직접해보시고 넘어갈수있겠다 싶음
다음진도 나가죠

본문에 나온 의미에 맞게 해석해주세요

1.topic
2.aren't you?
3.what do you think
4.it look
5.tall
테스트 하시고 진도나가실거면 포스트해주세요~~^^

1.주제

  1. 그렇지않다, 너 (그렇지않니?)
  2. 너는 어떻게 생각해
    4.그것------을 본다
  3. 키큰,긴
    입니다. 토요일에 좀 찾아보고 공부해봤네요

네 노력하시는모습 훌륭하세요^^ 다음포스트기다릴게요

지학님 지금 저는 시간괜찮은데 단어테스트 올려드릴까요?

지학님 같이 공부하게될 empathize 입니다.

업무중 하는거라 좀짬짬이 할거같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는자영업을 하다보니 좀 여유가 있습니다.

많은도움 부탁드립니다.

Ha-na : What do you think, of our ,school?
너는 어떻게 생각해,우리의, 학교
Ted : It looks, very nice.
그것 ~ 본다, 아주끝내주게 ㅎㅎ 좋게본다는것이겠죠
The trees are tall and beautiful.
나무 ,길죽한 ,아름다운 나무가 키크고 아름답다.

요정도로 하면 될듯하네요

단어에 약하신듯 하니 직역이 잘안되있는단어들
오늘 외워보시기 바랍니다.
단어테스트 매일 한번씩 해볼게요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부를 목표로 하시니 실례가 안된다면 알고계실거같은부분도
설명을좀 드릴게요
topic = 주제
aren't you? = 있지않다 , 너 = 안그래?정도 인데
부드럽게 번역하면 그렇지? 정도로 보시면될거같습니다.
Nice to see you again = 어게인= 다시 , 해석에 빠져있네요
Are you in this class? 너는 , ~에서 ,이것, 수업
(단어보시라고 풀어적습니다)

네 설명많이 해주세요 인터넷 번역도 보고 하면서 비교해보겠습니다.

기초 영어는 어느정도 지식이있으니 제가 도움드리는 방식으로 진행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복습하면서 같이 나가는게 참 좋은거같습니다)

네 부끄럽지만 배움에 나이가 있겠습니까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567.99
ETH 3431.8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