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첫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in #gmp7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롭게 시작하는 뉴비 anfiled입니다.

시작 계기가 제 개인적인 공부 일지 또는 저만의 포트폴리오를 기록으로 남기고 많은 분들과 

의견을 나누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지않을까해서 첫 포스팅 인사말을 적게되네요.

ID와는 사뭇다르게.... 제약 및 바이오의약품 분야에 종사하다보니 주로 많은 포스팅을

GMP, WHO guideline, CGMP에 대한 분석을 목표를 시작을 해볼까합니다~

그동안 스팀 kr커뮤니티에 노력해오신 많은 선배님들께 인사드리며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You'll Never Walk Alone>  

Sort:  

환영합니다.
처음 오신분을 위한 kr-newbie 프로젝트 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incubator/@oldstone/kr-incubator-2017515t12542858z

바이오, 의약품 분야에 계신분은 처음 뵙네요!! 환영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에요! 활동하면서 알게된 것들을 글로 적어봤습니다.
혹시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그리고 40SBD의 작은 보상을 드리는 공모전을 하나 열었는데, 참여해서 스스로를 소개하고, 다른 사람들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번 포스팅할때마다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제약분야에서 일하고 계시군요!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Loading...

환영합니다^^

또 하나 제가 전혀 모르는 분야의 내용을 알게되겠군요. ^^
감사한 마음으로 멋진 포스팅을 기대합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형님 !! 저도 어제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릴게요 팔로우하고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