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품 라면 ?

in #gifts6 years ago

몇달전에 아파트 분양한다는 소식이 들어왔어요..
그리고, 한분이 사은품이 있는데.. 1등에서 3등까지 전부다 당첨되고 준다고 해서
응모해봤지요..
그리고, 응모에 당첨되면 분양 개시일부터 며칠간 그 당첨된 것을 가지고 가면 준다고..
그래서 응모를 했어요..
응모는 간단했거든요..
핸드폰으로 문자 메세지를 보내면 되었어요.
내용은 분양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면되는거죠..
주변분들은 전부 2등 3등이 었는데.
전 1등이었어요..
라면 포트라고 하던데요..
20180810_185837.jpg
받아서 와 봤는데요..
아직 사용은 해보지 못했습니다.
20180810_185917.jpg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더라고요..
제가 걱정했던 것중에 하나는
라면포튼데 라면을 끓여 먹으면 씻어야 하잖아요..
전기 제품인데.. 설거지 하는게 쉽지 않겠다는 거죠..
잘못하면 전기까지 문제가 될수 있잖아요..
한번 먹고 버리기 뭐하고
그래서 냄비만 떨어지는 줄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고..요...
요문제때문에 아직도 시도를 해보지 못했네요..
그냥 헝겁으로 닦으면 되는지??
설명서를 봐도 안나오고요..
나중에 라면포트로 시도해보고 되는지 볼려고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요..

링크 주소 : https://cafe.naver.com/steemit2

Sort:  

간단히 응모해서 1등이라니 운이 좋으시네요 ^^
축하드립니다!

1등상이라 하기엔 ㅎㅎㅎㅎ

스팀잇 문제로 이제야 보팅 마무리합니다
마지막 7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그래도 상품에 대한 기쁨이 사진의 흔들림에서 느껴집니다.ㅎㅎ

cine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ine님의 [이벤트] 39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보팅 마무리했습니다~!


먼저 지난주 당첨자 4분
gumagreat
sesil
raah
ldsklee
일주일간 포스팅하신 글 잘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봬요:]


그럼 이벤트 당첨자...

몸체가 분리되는게 아닌가봐요??
요즘엔 분리되는거도 있는거 같던데
하나 사고 싶긴 한 물건인데
그게 닦는게 문제라..

다 먹고 전기쪽에 물 안튀게 살살 닦거나
뜨거운물 붓고 한번 더끓여주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ㅋ운이 좋으시네요... 요런 행운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