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비가 오니 뒹굴뒹굴

in #gb-story6 years ago


이미지를 제작해주신 @weee작가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비가 오니 뒹굴뒹굴

나른하고 온몸이 찌뿌둥한 날입니다. 비가와서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보니 오랫만에 뒹굴뒹굴 거리고 있네요.

잠시 시간을 내어 어제의 결과물들을 구경하러 우비와 우산을 들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CA20ACB0-70D9-4B77-AA23-9E0206BF5081.jpeg
저 뒤쪽에 남은거만 비 개는데로 하면 될것 같습니다

FC3D1154-6FDD-4AB0-8954-FBCD578451DE.jpeg
열심히 깔았지만 턱없이 부족하네요 더 사야될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비오기전에 일부 정리해서 기분은 좋습니다.

이제 드라이브나 하러 나가 볼까합니다.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

golbang700.png

Sort:  

많이 들어가네요~^^ 비도오니 방콕해서 뒹굴뒹굴 좋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비도오고... 감자전이 생각났지만...감자가 ㅇ없었어요..ㅠㅠ

잔디 다깔고 나면 뿌듯할거 같아요! 저기다가 그네의자하나두면 ㅎㅎ
서우가 제일신나하겠네요^^ 골방님 비올때 조금더 쉬세요!!

해먹이 하나있지요....ㅎㅎ 의자도 잔디들이 잘 자리 잡으면 생각해봐야겠네요

마당에 바베쿠 파티장도 만드시나요?

야외에 구어먹을.... 화로는 있습니다...ㅎㅎ

비가오는 날에 드라이브 좋지요 ㅎㅎ 저희 부부도 지금 그렇네요~ 좋은 주말되세요 :)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됩니다😆

비오는 날 드라이브도 좋았습니다.ㅋ^^

즐거운드라이브행복한주말되세요^^

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비때문에 강제휴식이라도 해서 다행이에요.. 너무 무리하는거 아닌가 걱정됐거든요. 드라이브 잘 다녀오세요~

쉬니까 좋은데... 쉬니까 더 힘드네요...ㅠㅠ 일하기가 싫어졌어요...ㅋ

저는 지금 컴퓨터를 하면서
컴퓨터 방에서 들리는 빗소리가 좋아요^^

전 차속에서 떨어지는 빗소리도 참 좋아합니다.

전원생활 하시나봅니다. 잔디가 부족하네요.^^ 비가 오니 저 아이들 잘 자라겠어요

주말에 배송이 안되... 오늘 또 주문을 했습니다...이제 작업의 시간이 또 다가오네요....;;

아 시골에 계시는군요. 부럽습니다~
좀 힘든 작업이지 않나요?

힘들어도...언젠가 해야할 일이라...그냥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