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삼 술집추천! yo~ 착한키친&먹태 (메뉴판 포함)

in #gangnam6 years ago

술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ㅋㅋㅋ

저는 저녁먹고 2차로 술과 무거운 안주를 먹다보면
항상 3차는 배가불러 마른안주를 먹는거 같아요 ㅋㅋ

물론 오늘도 2차로 오코노미야끼를 먹고 마른안주를 먹으러 가는길이에요ㅎㅎ

술집부터 딱!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오늘은 먹태 너로 정했다!!
입구부터 보이는 설현씨ㅎㅎ
네네~~ 항상 굿바디 유지해주시고!
저는 입장하겠습니다 ㅋㅋㅋㅋ

가게 내부는 넓지않고 아담한 편이에요!!^^


메뉴판을 대충읽어보고 ㅋㅋㅋ
처음부터 선택한 찢은먹태(9,900)와 클라우드(4,500)을 주문했어요 ㅎㅎ

바이젠 할인도 하니 참고해 주시고 ㅋㅋ
안주 입장이요~~

기본안주 뻥튀기가 나오고

클라우드 맥주가 등장하네요 ㅋㅋ

그다음은 찢은먹태!!

간장&마요네즈 소스에 찍어서 한입 먹어볼께요 >_<

짭쪼름한 소스와 바삭한 먹태의 조화가 죽여주네요 ㅋㅋㅋ

술이 땡기는 이밤!! ㅋㅋㅋ
저는 요거만 마시고 들어갈테니 모두들 굿밤되세용 ~~

오묘의 점수는 ★★★★★
배부를때는 마른안주가 최고에요!! ㅋㅋㅋ
북적북적 사람이 많지 않기에 더욱 만족했어용ㅋㅋㅋ

다음에 먹태를 맛보고 싶은분은 이것으로 방문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48.85
ETH 2984.06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