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rtificial Price Memory w/ Assets, Investing with Magic: the Gathering (Part 3)

in #gaming7 years ago

저는 아이가 조금 더 자라면 서서히 예전 추억을 되살리면서 시작해보겠습니다. 지금은 제가 가지고 있는 마술카드들도 모두 봉인 상태라서.. 보면 카카 거리면서 카드를 막 찢고 물고..ㅠㅠ

Sort:  

ㅎㅎ 그러시군요. 말씀만 들으면 귀여운 상황 같이 들리지만 종종 얼마나 마술 카드를 하시고 싶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혁님 프로필 사진이 조금? 설명이 됩니다 ㅎㅎ 멋진 호비를 가지고 계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애기가 귀엽긴 한데... 하고 싶은 일을 못하는 건 힘들죠.. 저는 또 마술을 아예 생업으로 삼으려고 했던 사람이라.. 매일 마술 카드를 마지고 싶은 마음이 크거든요ㅠㅠ 나중에 언제 정말 매직더개더링 다시 시작하게 되면.. 한식하우스님과 함께 해보고 싶네요^^

오! 커리어로 하시려 했다면 정말 그 마음이 크실 것 같습니다ㅠㅠ 기회가 되어 스팀 모임에서 뵈면 짧게라도 공연을 해주실 수 있을까요?! 저는 마술쇼를 본적이 없는데 생각만 해도 즐겁습니다!... 필요하시다면 제가 아기를 돌보겠습니다 ㅎㅎ

그만둔지 너무나 오래됐지만.... 나중에 스팀 모임에 가게 되면 간단한 동전마술과 카드 마술 정도는.. 누르면 나와서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스팀모임에는 아기는 빼고 가야죠ㅎㅎ

너무 기대됩니다! 혁님 ㅎㅎ 종종 마술에 대해 포스팅 해주세요~

사실 처음에 마술에 대한 이야기도 해볼까 했는데.. 정말 너무나 매니악한 이야기라서.... 마술 이야기 하면 정말 365일 내내해도 부족할겁니다ㅎㅎ 사실 보험, 주식, IT블로그, 핸드폰 판매 기타 등등을 하기 전부터 제일 오래 했던게 마술이라서요ㅎㅎ

!!!! 기회가 된다면 마술 이야기도 간간히 해주세요. 사실 마술 이야기는 스팀 아니라 그 어디서도 들은적 별로 없는 것 같은데 혁님의 재미있는 일화들이 상당할 듯 합니다 ㅎㅎ 정말 뵙길 기대 되요.

음.... 그럼 가끔 해보겠습니다 ㅎㅎ 한식님께서 궁금해하신다니... 관련 에피소드와... 그리고 간단하게 배울 수 있는 마술들도 공유해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1.42
ETH 2599.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