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게임 경험-다른 경험.

in #game4 years ago (edited)

모든 게이머와 마찬가지로 저도 게임에서 아주 좋은 경험을했습니다. 한 세계에서 몇 시간이고 시간을 보내고 성에서 공주를 구하거나 강력한 보스를 물리 치고 악한 존재로부터 세계를 구하거나 다른 영웅의 살아있는 이야기를하는 것뿐 아니라요. 나에게 좋은 점, 나쁜 점, 다른 게임이 가지고있는 한계, 버그에서 또는 내가 실제로 기대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내가 만족스럽지 않거나 "뭔가"를 원하기 때문이 아니라면 나의 완벽한 게임이되기 위해서는 그들을 놓치고있을 것입니다.
tenor.gif
그래서 내가 즐겼던 (그리고 내 인생을 상징하는) 게임 중 상위 4 개를 만들기로 결정했지만, 버그 나 성가심으로 인해 게임을 완전히 잃고 ZERO에서 시작하여 해결책을 찾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쁜 게이머 경험.

포지션 4 : 포켓몬 해킹 룸 (GBA)
이 포스트에서 나는 약간 일반화 할 것이지만, 정말로해야합니다. 오늘까지도 열정적 일뿐만 아니라, 좋은 게임을 찾기 위해 (여유 시간에) 해결책을 찾고 지금까지 계속해서 시도하는 주제이기 때문입니다.
1.jpg
여기서 나는 일반화하지만, 포켓몬 팬을 위해 팬에 의해 만들어 졌기 때문에 믿을 수없는이 Hacks 룸에서 나에게 많은 일이 일어 났지만 전문가가 실행하지 않는 많은 Roms는 실제로 떠나는 많은 버그와 함께 게시됩니다. 게임을 100 % 완료하지 못해 나쁜 게임 경험을하게되었습니다.
(GBA 에뮬레이터의 경우 항상 일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을 고려하십시오.)

나는 이러한 유형의 게임을 좋아하지만 게임을 완전히 잃거나 (에뮬레이터를 잘못 저장할 때) 전화에서 청소 (예 : 명확한 프로그램 사용) 할 수있는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다시 시작하고 게임에서 마지막으로 저장 한 내용을로드해야합니다.
2.jpg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고 그리 즐거운 게임 경험이 아닙니다. (그래도 포켓몬 팬을 위해 팬이 만든이 게임에 대한 노력과 헌신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포지션 3 : Sims 3.
3.jpg
이 게임에 대해 조금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다음과 같이 말해야합니다. 특성이 다른 두 대의 컴퓨터에서 사용해 보았지만 오류, 버그 및 DISASTERS 시작시 패배가 발생했습니다. , 나는 단순히 다시 시작해야했다 (버그가 다시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고).
4.jpg
저는 남편과 제가이 게임을 좋아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우리 가족은 (데이트 시즌에) 우리 가족이 세 쌍둥이에서 단 한 명으로 원하는 아이들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게임에서 시간이 흐르고 우리는 점점 더 발전하면서 게임은 Sims 3 Nightfall과 같은 버그로 가득 찼습니다.
5.jpg

펜트 하우스에서 파티에가는 것을 꿈꾸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러나 엘리베이터가 내려가거나 올라가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심이 죽고 그의 모든 통계가 떨어지고 기분이 어떻게 떨어지고 결국 그는 결국 당신의 게임을 끝내는 잔인 사신.
6.0.png

이러한 유형의 상황을 통과 할 때 심과 계속해서 플레이 할 수있는 다른 "트릭"이 있습니다. 또는 정직한 방법으로, 이것은 약간 수치 스러울 수 있습니다.
7.jpg
아이를 계단 아래에 꽂아두고 아이 보호를 벗어난 이후로 나를 태만 한 엄마처럼 보이게했다.
8.jpg

너무 많은 동물과 개인화 된 장식을 가지고있어서 내 컴퓨터는 단순히 저항 할 수없고 결국 게임을 종료하여 게임에서 얻은 모든 노력과 업적을 잃게됩니다 (확장은 동물 군으로 이동). 또는 캐릭터가 단순히 계단 아래, 복도 중간 또는 집으로가는 길에 갇히게됩니다 (비릭을 사용해도 해당 지역에서 이동할 수 없습니다).
9.png

나와 시간이있는 게임을로드 할 때도 게임이 5 초마다 충돌하거나 멈춰 게임 경험에 영향을 미치거나 단순히 게임을로드 할 때 오류가 발생하여이 게임에 투자 한 모든 진행 상황과 시간이 손실됩니다.
10.jpg

남편과 함께 제 사춘기이자 제 삶의 일부를 즐겁게 표시했지만 여전히 큰 불만족과 매우 나쁜 게임 경험을 남겼습니다.
11.jpg

그때 나는이 시리즈의 애니메이션을 아주 좋아했고, TV에서 본 기억이납니다. 그리고 마침내 내가 그의 ps1을 빌려 주었을 때 나는 그것을 플레이 할 수 있기를 기다리지 않았고, 처음에 게임이 당신에게 일련의 질문을했고 마침내 게임에 액세스하고 자신의 디지몬을 가질 수 있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가상 세계에 들어가 그의 시대가 꽤 좋았던 큰 전투를 치르세요
나는 디지몬이 있다는 생각을 아주 좋아했기 때문에이 게임을 정말 좋아했고, 나처럼 다른 많은 아이들의 어린 시절을 표시 한 애니메이션에 상당히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완벽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세상에는 어렸을 때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그 지역에 (다른 경로로) 들어 가려고 할 때마다 게임이 단순히 검게 변하고 배경에서 음악이 재생되고 이미지를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래서 다시 시작하고 마지막 저장 지점부터 시작합니다.
12.jpg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고 계속해서 연주했지만, 내 디지몬이 제대로 훈련 할 수 없었고 나에게 큰 힘이없고 통계가 매우 열악한 디지몬으로 진화했기 때문에 내 노력은 거의 아무것도 줄어들 것입니다.
나는 게임에서 많이 발전 할 수 없었고 게임에서 왜 그런 일이 일어 났는지 모른 채 망각에 빠졌습니다.
image.png

얼마 후 내 PC가있을 때 ps1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다시 시도했는데 화면이 검게 변했을 때 그 영역 뒤에 있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디지몬이 통계를 업로드 할 수있는 교육 영역이었고 업로드 방식에 따라 특정 디지몬으로 진화하는 훈련 영역이었는데, 어렸을 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또는 내가 뭘 잘못했는지 궁금해 할 때 문자 그대로 쓰레기를 낭비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말 성가신 버그 였을 때.
14.jpg
희망과 기대가 가득한 나는 다시 게임을하기로 결심했다. 내 Nemesis를 얻기 위해. 통과 할 수 없었던 또 다른 장벽은 이번에는 인터넷에 쉽게 접속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는데, 역시 내 잘못이 아니 었습니다. NPC와 상호 작용해야하는 게임의 일부에 도달했고 그는 단순히 아무 말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을 완료 할 수없는 매우 이상한 버그였습니다.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에 겪었던이 두 가지 문제는 게임을 완료하지 못하고 다시 게임을해야하는 것뿐만 아니라 불안과 좌절의 수준으로 인해 게임에 대한 매우 나쁜 경험을 남겼습니다. 게임의 마지막 부분을 개발하지 않을 때.
이 게시물을 작성하면 다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문제에 해결책이 있다면 해결책이 없으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걱정할 필요가 없다."
15.jpg

위치 1 : TIBIA
16.png

내 청소년기를 표시 한 게임으로 성인으로서 게임의 독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미션이 매우 재미 있고 거의 개발되지 않고 이해할 수있는 미션을 가진 다른 RPG와 같은 게임 이야기 (게임 내에 기본적으로 많은 도시와 모험의 역사를 알려주는 라이브러리가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와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이를 수행 할 수있는 임무가 있습니다 (유독 한 환경에서 우세하는 경향이 있음).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계속하기 전에 내가 한 첫 번째 RPG 게임은 미지근한 것이었고 그다음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제가 좋아하는)였습니다. 나는 10 년 넘게 와우를하고 1 년 동안 따뜻하게했다.

왜 경골이 아닌 와우를 더 좋아합니까?
보기에 더보기 좋은 외관으로 인해 일부 플레이어의 최소 장비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반면에 미지근한 것은 더 접근하기 쉽지만 그래픽 측면에서는 훨씬 뒤쳐져 있습니다.

훨씬 더 발전된 역사 때문에 : 처음부터 Warcraft 2, Warcraft III + 확장팩 및 온라인 게임 World of Warcrat에서 스토리 라인을 제공합니다.
미지근한 상황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미션 관리, 던전 관리, 공정한 전리품 배포 등보다 쾌적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이것을 작성하는 기준은 각 게임이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혁신적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각하고 반성하게하는 새로운 확장팩과 이야기로 저를 놀라게합니다.
TIBIA에서 시작한 것은 10 년 이상 전에 pvp 나 pve 왕국이 없었을 때 모두 똑같 았지만 게임에서 조금만 진행하고 내 직업을 선택했을 때 자주 다른 PKS를 만났습니다. pvp). 내가이 세상에서 나아갈 수 없었고, 좌절의 시간을 보냈고, 게임이 나에게 제공 할 수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1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나는 아무데도 얻지 못해 다른 게임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알고있었습니다.
17.jpg
무료 및 프리미엄?
게임에는 두 가지 상태가 있습니다.
무료 : 월별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플레이하고 게임 내에서 다음과 같은 혜택이 거의없는 사람들입니다.

훨씬 적은 힘.
구매할 항목 감소
액세스 할 수없는 영역
콘텐츠 및 임무 감소 (무료 콘텐츠는 실제 게임 전체의 10 %)
프리미엄 : 게임에서 월별 요금을 지불하고 모든 종류의 특권을 가진 사람들.

이미 여기서 우리는 특정 커뮤니티를 특권으로 보이게 만드는 클래스의 구별이 어떻게 있는지 볼 수 있으며, 따라서 다른 사람들에게 행사할 수있는 힘을 남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것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볼 것입니다). 그래서 회사로서 CipSoft가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 지불 시스템을 두십시오.

중요하기 때문에 이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나는 10 년을 플레이하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서버에 돈을 기부하는데 보냈고, 제가 가진 유일한 불편 함은 게임 내에서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연초부터 저는 저에게 도전 할 수있는 새로운 게임이없고 컴퓨터의 성능이 낮아서 경골을 떠올리게했기 때문에 TIBIA에게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워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반대로 플레이 할 수있는 높은 요구 사항)
나는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조사를 시작했고 많은 측면이 바뀌 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중 하나는 PVP 서버가 아니고 (처음 플레이 할 때와 똑같은 상황을 겪을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하나 내가 좋아하는 부분은 게임 내에서 골드로 구매할 수있는 가상 화폐로 프리미엄 계정을 획득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더 많은 혜택을 잠금 해제하는 곳).

두 번째로이 게임을하려고했고, 나쁜 순간을 남기고 태도를 바꾸었지만, 기본적으로 항상 똑같다는 것을 깨닫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게임은 다양한 방식으로 변경되어 더 쉽게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단순한 게임에서 실제 문제가되는 적대적인 순간이 항상있었습니다.

기사와 성기사 등 여러 레벨 캐릭터를 키웠고, 레벨 80에서 프리미엄 계정을 얻을 수 있었고 시간이 부족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염두에두고 플레이를 중단했습니다. 150 레벨까지) 끊임없이 개발되고있는 게임임을 알 수있었습니다. CipSoft는 플레이어를위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모든 사람이 Covid 19 문제로 겪고있는 상황을 지원하는 데있어 창의적이고 창의적입니다.

경골은 독성 게임입니까? 추천합니다?
한 국가는 주민으로 구성되어 있고 RPG (ROL) 게임은 커뮤니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독성 인 경우 게임은 독성과 학대가되어 각각 최악의 결과를 낳습니다. 사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게이머로 일하면서 저는 경골에서 매우 자주 발생하는 페도 필리아와 괴롭힘 (소셜 네트워크 또는 게임 자체를 통해) 사례를 본 적이 없습니다. 같은 게임 메커니즘에 의해 지역에서 벗어나거나 커뮤니티에서 당신을 괴롭히는 것이 불가능한 독성 플레이어 (예 : Facebook Tibia Addicts),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 된 소아 성애 사례, 통화 관련 사기 및 해킹에 이르기까지 게임 (경골 코인), 출처가 의심 스러움 (불법적으로 획득했음을 암시)

요약.
이 게임 FOR ME는 그룹 미션 (예 : 타란툴라 500 마리, 미노타 우르 1 만 마리 죽이기)을 완료하지 못해 각 사람에게 최악의 경험을 선사하는 최악의 게임 경험 중 하나를 얻었습니다. 임무. REAL MONEY로 또는 같은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있는 따뜻한 코인으로 갈취하여 길드 전투를 수행합니다 (충분한 금을 지불 할 수있는 경우).
모든 RPG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나는 10 년 이상 Warcraft를 플레이 한 적이 없음) 이러한 문제에서 가장 취약한 어린이와 관련된 괴롭힘 또는 소아 성애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골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주요 문제는 독성 커뮤니티입니다. 나는 절대주의자가 될 수 없으며 모든 사람을 비난 할 수는 없지만 게임 유형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그렇게 보는 많은 사람들에게)이 부모가 면밀히 모니터링하지 않으면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은 놀랍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사용이나 비디오 게임의 경우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일상에서 얼마나 큰 관련성을 가지고 있는지를 봅니다.

Sort:  

이 나쁜 게임 느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