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공포 게임 Precipice

in #gam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duckcun입니다. 하핫 처음 게임을 소개하는 포스팅이네요. 두근두근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해외 인디 공포 게임 Precipice입니다. 벼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현재 Game Jolt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capture-20180122-011011.png

사이트 링크 : https://gamejolt.com/games/precipice/261486
인디 게임을 정말 많이 해보지만, 무료 게임이면서 이 정도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은 많지 않습니다. Precipice는 프랑스에서 제작된 인디게임입니다. 키 조작이 조금 난해하다는 점만 제외하면 현실감 있는 그래픽, 잔잔한 BGM 등 완벽한 공포 인디 게임!!

capture-20180122-011052.png

게임의 내용은 간략하게 집 안에서 벌어지는 기괴한 현상을 담고 있고, 사일런트 힐 P.T게임과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수차례 반복되는 구간 속에서 아주 사소한 변화로도 최고의 공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서운 걸 좋아하는 저도 혼자서 플레이하지 못한 게임...

capture-20180122-011114.png

Precipice의 장점은 게임을 굉장히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는 점? 정말 섬세하게 만들었어요. 책상에 있는 시계가 현재의 시간을 나타낸다던지, 멀쩡하게 서있던 마네킹이 뒤돌아보면 움직였다던지...

capture-20180122-011251.png

플레이 시간은 30분정도로 짧은 편이지만, 무료 게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완전 혜자 게임!! 무섭기는 하지만, 게임 난이도는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공포감을 극대화시키려면 밤에 불끈 상태에서, 헤드셋 끼고 플레이하시길...

Sort:  

오오 이게 무료게임이었군요, 아마 사일런트 힐PT인가 거기서 영감을 받았다고 들었는데.. 저는 공포게임을 아예 못해서 스트리머들이 하는 것만 봤는데 마네킹들때문에 지릴뻔했습니다.

저도 공포쪽은 아니였는데...ㅋㅋㅋ 어쩌다보니 공포에 빠졌답니다. 갓마네킹

보기에도 무서워 보입니다 ㅎㅎ;;
저는 아웃라스트 하다가 무서워서 이어폰 던졌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아웃라스트, 암네시아보다 무서웠어요ㅠㅠ 짧고 굵어서 그런가...

겜은 좋아하는데..무서워서 전 못할듯 ㅎㅎ


지금 제 블로그에서 [100팔로워 기념] 10스달 이벤트 by @capzzang 진행 중이니 @duckcun 님 시간나실때 놀러와주세요 ^^ (이웃님들께 떡돌리는 맘으로 홍보중 ㅎㅎ)

Congratulations @duckc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