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된 사랑... 어디까지 해봤어요??? 소름 돋는 불륜녀. 어긋난 증오심.

in #funny6 years ago

13213132322232311.png

다음카페. 금지된사랑이라는 불륜카페의 익명글

<댓글러의 반응>

-저건 그냥 "아름답지만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에 빠진 나"에 취한거죠.
애돌보기는 거기에 포함되지 않으니 헛소리 찍찍 하는것뿐.ㅋㅋ
남의 가정 파탄내고 남의 자식 저주하는 되먹지 못한 짐승같은게
어디서 사람인척 부모걱정을 하고있는지ㅋㅋ
역겨워요. 저런부류.

-와 진정한 내로남불...

-로미오와 줄리엣 일듯. 불륜하는것들은 정말로 사랑해서가 아니라 그 스릴을 즐긴다고들 하죠.

로미오와 줄리엣이 반대 안하고 놔뒀으면 자연스럽게 헤어졌을지도 모르는것처럼.

근데 불륜 저질러서 불륜상대랑 재혼하고 오래가는 인간들 없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 꽤 많은 확률로 다시 바람피지 않나요?

-ㅈㄹ도 풍년이네요....

-지랄도 이쯤되면 재능이네

-불륜까페.....ㅋㅋㅋ 소라넷못지 않은 인간들이 모여있는곳이네.

-강간죄 폐지후에 법의 영역이 아니죠.

지도층은 마약에 돌림빵에 별짓을 다하는데
국민이 뭘하든 상관없죠.

아이혐오는 범죄지만..

-ㅋㅋ
간통죄...

물론 민사나 모욕죄나 정신적으로 많은 충격이 있겠지만
어차피 국민은 법에 따라 사는 것이 아니라
국민의 자유를 제약할때는 법률에 의해서만 가능하죠.

민주주의가 오래되면 어쩔수 없이 예전 전통은 깨지게 마련입니다.
십여년전에 유럽에 갔을때, 거기서는 바람피면 법률 대응이 안되니까
맞바람이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하더군요.ㅋㅋ

좋다 나쁘다는 것은 상대적인 차이고,
짐승으로 살든 인간으로 살든 본인의 권리죠.

-형사법이 폐지된거지 민사로 조질수있음

-이혼시키고 둘이 알콩달콩살았으면 좋겠네 어린나이에 애아줌마
되서 남편 또 바람 필까 전전긍긍하며 시어매한텐 불륜며느리로
찍혀 미움받고 남편도 아줌마된불륜 와이프한테
원래 본처한테한거처럼 냉냉하게 대하며 양육비
보내느라 둘째마누라 와아이 양육하느라아둥바둥 살아가갰지
진짜ㅋㅋㅋ 현실은 겪기 싫고
그저 달콤한 현재에 빠져서는 ㅉㅉ
그러다 시궁창같은 현실이 된다 꼭 그랬음 좋겠다

@@@@@@@@@@@@@@@@@@@@@@@@@@@@@@@@@@@@@@@@@@@@@

판타지 소설 속에 빠진 여성의 뇌피셜로 보이는 이 익명글에...좋은 댓글은

단 하나도 없었습니다...그 들 커뮤니티에 빠진 덕후의 글로 보입니다...

Sort:  

나만 좋으면 된다는 지나침 이기심이 증오를 만들지 않았을까요? 사랑엔 책임도 포함되어 있다는 걸 왜 모를까요.

갑자기 두 단어가 떠 오르네요 . 공즉시색 색즉시공...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