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움짤 모음 / Funny GIF Curation

in #funny7 years ago

한 번씩 웃고 가시라고 웃긴 움짤 모아봤습니다.
그냥 가볍게 보고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

I hope you have fun time with this gif curation.

  • 원샷 투킬 / 1 shot 2 kill
  • 이것이 뭣이다냐? / What the...

  • 오빠! 나 이뻐? / Am I pretty?

  • 잘봐! 이렇게 하는거야! / Look at me!

  • 아 짜증나!! / What?

Sort:  

ㅎㅎ 피식웃고 갑니다 ^^

ㅎㅎ 웃으셨다니 기분 좋네요~~
제가 노린게 딱 피식~ 웃으시는 거였습니다~ ^^

짜증났는데 더짜증났겠군요 ㅋㅋㅋ
웃고갑니당~~

ㅋㅋ 그렇겠죠? 웃고 가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즐건 하루 보내세요~

요런거 좋아합니다^^

자주 자주 올려 주시면 좋겠네요!!!

ㅋㅋ 좋아하신다니 다행이네요~
좀 더 퀄리티 있는 글을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직 초보라 힘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