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크다?! 포드 랩터 RC CAR!!

in #funny6 years ago

생각보다 크다?! 포드 랩터 RC CAR!!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0924.PNG

요즘 한창 알씨카에 빠져서 이것저것 튜닝도 하고 가지고 놀고 있었어용~!! 그러던 와중 남자친구와 함께 튜닝을 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에 아는 지인분의 카페에 들려서 같이 꾸미기로 하고 가지고 나왔어요!!

알씨카를 보니 기분이 좋아져서 카페 주차장에서 한컷 찰칵 찍었네용^^호홓ㅎㅎ

IMG_5076.JPG

가벼운 발걸음으로 룰루랄라~날씨가 빨리 풀린다면 더 재밌고 오래 가지고 놀 수 있었을텐데 날씨가 잘 안따라주네요..ㅎ허헣ㅎㅎ

그래도 점점 따뜻해지고 있으니 봄이 오기를 기다려 봐야죵~겨울도 겨울만의 매력이 있지만 날씨가 따뜻해야 활동적인걸 더 많이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IMG_5084.JPG

IMG_5088.JPG

카페에서 자동차 잡지도 읽으면서 재밌게 이야기 꽃도 피우고~알씨카 튜닝도 재밌게 했어용!!

호홓ㅎㅎㅎ오늘도 알찬 시간을 보냈네요^^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모두모두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Nice post @jiahn and picture

Nice! Thanks!!

Woow this car is so beautiful :) @jiahn

Wow~Thank u :)

Excellent photos and this toy pickup is just super!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It's nice! Thank u so much! :)

스사모 뉴비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__)

ㅎㅎ반가워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너 (@jiahn)는 자동차에 죽음의 애인이다.

허헣ㅎㅎ좋은 말씀이겠죠?! 감사합니다^^

Great poste i like it thank you for that @jiahn

Great! Thanks! 😆

멋진 사진들
시간을 즐기십시오.
행복한 날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Excellent photos.@jiahn

Thank u so much!!👍

I like u hobby..

Thank u!! :)

Excellent car. I congratulate you with your purchase.

Thank u so much!!^^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