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식물 '마리모'라고 아세요?😆

in #funfun7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입니다ღ'ᴗ'ღ

요즘 회사일이 바쁘다보니 스팀잇을 살짝 소홀히한것같아요(´༎ຶД༎ຶ`)

항상열심히 하리라 다짐하지만!!
바쁘고 피곤할때는 .. 어쩔수없는 저도 나약한 인간인가봐요...

오늘은 얼마전 선물받은 애완식'마리모'를 소개하려고해요!!

문어는 장식이고 가운데있는 초록색 동그라미가
바로 마리모예요(ˊ̥ ³ ˋ̥)

그냥 이끼 덩어리처럼생겼는데 살아있는 식물이라니 신기하죠?

KakaoTalk_20180306_143748150.jpg

관리방법도 친절하게 이렇게 적혀있답니다

기분이 좋으면 일년에 1~2번 물위로 떠오른데요!!

얼른 그모습을 한번보고싶네요~

KakaoTalk_20180306_143747386.jpg

잘키우고 3~4년지나면 주먹만큼 마리모가 자란다고하는데
열심히 한번 키워서 자라나면 한번더 포스팅해서 보여드릴께용ᕕ( ᐛ )ᕗ

KakaoTalk_20180306_143747601.jpg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리모 저도 회사에서 키우고있습니다.
사실 키우고있는건지 뭐하고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잘 살아있는걸로 보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키워보려구용 ๑′ᴗ‵๑

오 애들이 완전좋아하겠다 근데 뭐가 떠올라? 녹색 저거?

응!! 녹색이 마리모야 애가 이끼같이 보이지만 살아있는거래 , 기분이 좋으면 물위로 떠오른데 스스로!!!

저도 집에서 키웠었는데...생각보다 엄청 커져요~ㅋㅋㅋ

키워보셨군요!!! 저도 열심히 키워보겟습니다 ღ'ᴗ'ღ

오~~일하면서 키우고 싶어요....무료한 직장생활....흑....ㅠㅠ

책상위에 올려두면 안심심할것같아요 ㅎㅎ 여름에는 더워지면안되서 냉장보관도 해줘야한데요 ㅎㅎ

저 돌?모양 같은게 식물이에요? 진짜 신기방기하네요..아 난독증ㄱㅋ초록이 식물이군요ㅋㅋ

네~ 이끼 덩어리처럼 생기지않았나요? 그런데 애완식물이라고 살아있는거래요 ㅎㅎ

수명이 100년이네요 저보다 오래 살겠네요 부럽~~

잘키워주면 저보다도 오래살겠죠?ㅋㅋㅋㅋ

마리모 ㅎㅎ 저번에 리브로에서 와이프님 보시고 신기해하시길래 우리집은 식물이랑 인연이 없어 스투키도 죽는마당에 무슨 ~이라고 이야기했었는데 다시보니 넘 귀엽네요 ㅎㅎ

정말 귀엽게 생긴것같아요 ㅎㅎ 잘키워보려구요 ღ'ᴗ'ღ

👨 신기하네요 ㅎㅎ 어항에 넣어두면 뜯어 먹히려나요? 흠 ㅎㅎ

어항에두면 물고기 밥이될것같아요 ㅠㅠ 따로 키워야할것같아요!!ღ'ᴗ'ღ

기분좋으면 스스로 올라 온다니. ㅋㅋㅋ 넘넘 귀엽네요. ㅎㅎㅎㅎㅎㅎ디게 신기한데요 !!!

네~ 정말 신기해요 마리모가 물위로 떠오르는모습 꼭!~ 보고싶어요 ๑′ᴗ‵๑

애완식물이라니...ㅎㅎ 신기하네요^^
기분 좋으면 1년에 한두번이라니... 감정이 메마른 마리모군요^^

감정이 메말랐나요?ㅎㅎ 애완식품이라는 개념자체를 처음 접해봐서 정말 신기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