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daily) 남친 어머님이 주신 한라봉(Hanrabong)

in #fru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오늘 아침부터 남친을 만났는데

어머 어머 맛난 간식들과  

사랑하는 스프라이트를..♥

(항상 고마워 남친아♥3♥)


그리고!

따라란♬ 한라봉을 가져왔어요!

남친이 엄마가 챙겨주셨다며 주더라구요

헤헤 어머님 감사해요♥♥

파릇파릇한 이파리가 예쁘게 달렸어요!  호호

전 이렇게 이파리가 달리면 뭔가 모르게

기분이 좋더라고요ㅋㅋㅋ

정말 귀엽지 않나요? *0*

뭔가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발견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파리도 요기조기 선이 굵직굵직하게 보여요

한라봉 껍질도 매끈매끈! 

껍질까기 전인데도

단 향이 물씬물씬 풍기네요 히힛

호홋 순식간에 다 까 먹었네요ㅇㅅㅇ

정말 하나~도 셔지 않고! 달~~달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bbbb

오랜만에 과일다운 과일을 한껏 섭취했네요♥

아침 먹기 전이었는데, 배가 불러요ㅋㅋㅋㅋ

Sort:  

Do you like cooking with beer? Try it with a Weissbier next time.

Weissbier? Wooow! I will try cooking it : )

쩐다 남친 잘생겼을듯..

하하하하

한라봉 이쁘게 생겼네요~ 색깔이 입맛을 돋우네요~^^

아직 3월이지만ㅋㅋ올해 먹은 과일 중 최고였어요♥

커플이시군요...

감사히 잘 먹는 모습을 상상하니
저마저도 포만감이 느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말씀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32.48
ETH 3063.8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