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의 스팀잇 생존전략 1 글을 써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선전을 믿지 말라.

in #free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스팀잇에 대한 얘기는 글쓰는 제 남자친구로부터 들어 알고있었고, 평생 글쓰는 사람이 글값받기도 힘들다는 글이 많이 와닿습니다. 외국인인 남자친구가 스팀잇의 한국 커뮤니티가 굉장히 크다는 얘기를 많이 했었고, 네이버보다는 작고 더 협동적인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다른 분들과 더 원활한 교류를 하고싶어 가입하였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이지만 제가 보기에도 질보다 양을 추구하시는 분이 많이 보입니다.
이 글을 통해 다시한번 깨닫고 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한국커뮤니티는 크지만 스팀파워는 많지 않습니다
그나마 스팀파워 보유가 분산되어있지 않고 집중되어 있지요.
주로 코인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이 보유하고 있는 편입니다

말씀들으니 말이 되네요 제가 지금까지 읽었던 몇 안되는 글들만 봐도요 ㅎㅎ 조금 더 집중이 분산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