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엇이 담합보팅이며, 왜 담합보팅 문제가 나왔나요? 뭔가 의도가 있는 것 같지 않나요 ?

in #freekr6 years ago (edited)

온갖 뇌피셜로 선의의 피해자인양 글쓰시는건 자제해주시면안될까요?

저는 사건을 @yoonjang님 사건때부터 쭉 지켜봤는데 @oldstone님 지금까지있던일들이 정말로 본인 유리한대로 자의적으로 해석하고계십니다.

내가했던 잘못은 온갖 핑계를 대고 남이한 일은 왜곡하고 공격하고.. 왜 그러십니까?

제 나이가 올해로 서른인데 저보다 나이가 많으시면 살아오신길을 돌아보시면서 반성좀하세요.

그러면 저에게도 그러시겠죠 너도 @clayop님의 앞잡이냐고.. 저는 그분에게 최근 30일간 보팅 한번받은적없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존재하는지도모르는 그 패거리에 낄 생각은 더더욱 없구요.

Sort:  

그럼 어떤 식으로 생각하시는지 제가 적은 부분에 대해서 지적을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윤장과의 논쟁은 당시 단톡에 남아 있습니다.
그 때 제가 권력문제를 제기했지요.
의견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런 문제는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실을 어떻게 보고 해석하느냐의 문제이지요.
여기서 제가 나이로 강압하는거 보셨나요

지금 돌아가는 상황을 보고도 그런 패거리가 존재하는지 모르겠다는 것은 일부러 눈을 감는거로 밖에 해석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지금 장거리운전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목적지에 도착한 후 답변 남기도록하겠습니다.

네 자세한 글을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잘못한 것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잘못한 것은 잘못한 것이지요.
그걸 부정한 것은 아닙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10.45
ETH 3116.5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