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경제 돌아가는 상황을 들었다.

in #freekr6 years ago (edited)

안타깝네요
실제로 프렌차이즈 점주도 거의 최저임금 노동자나 다를바 없다는 이야기를 들은 기억이 납니다.

최저임금을 올리자는 사람들의 주장은 그 임금의 부담을 본사의 몫에서 부담시켜야 한다는 논리인데 당장은 본사가 삼켜오던 권리금을 스스로 줄여 가맹점주들을 살려줄리 없을것 같네요

결국 알바생과 가맹점주, 약자 대 약자의 싸움양상으로 비치게하여
노동계의 주장을 좌절 시켜 저임금 시스템을 유지하려 할테니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중간에서 소규모 가맹점들만 벼랑으로 몰리는 꼴입니다. ㅠㅠ
가맹점들이 포기해서 업계전체가 휘청이기전에
본사가 먼저 혜안을 발휘하여 선물을 뿌리면 좋을텐데
그럴 사람이 아니니 답이 없는 모양입니다. ㅠㅠ
속상하네요
소상공인들이 이번 선거에 홍준*당을 찍을까요? 과거 MB를 선택했듯이요

Sort:  

그래도 홍**는 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 아저씨 뻘짓은 반대당에서 볼때도" 아주아주 땡큐죠 ㅎㅎ"
현 정부 최대 공신인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40.51
ETH 2911.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