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어떤 데자뷔, 그들의 행태를 보면서

in #freekr6 years ago (edited)

제가 뮤트한 분들이 댓글을 올리셨나 봅니다.
일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저는 안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찾아 오는 분들은 자존감이 떨어지는 분들이라고 할 수 밖에 없군요.
아니면 찌질하거나 스토커거나
저는 제가 뮤트한분들과 대화를 거부한 것입니다.
거부당했을때 깨끗하게 떨어져 나가는 것은 자존감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지 못하는 사람은 찌질하고 자존감이 떨어지는 사람입니다.
최소한 자신의 자존심은 지키시기 바랍니다.
거부당한 사람에게 와서 주절주절 거리는 것은 참 한심한 짓입니다


참 뮤트당하고 여기와서 댓글 달려면 보팅도 좀 많이 하세요.
스팀 달러 가격이 떨어져서 연구자들에게 줄 자금이 부족하네요

Sort:  

그러실꺼면 멘션을 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거명하고선 대화를 거부하는건 어느나라 법도입니까?

자존감이 떨어지는 분들이라고 할 수 밖에 없군요.
아니면 찌질하거나 스토커거나

비방.. 비아냥...

님에게 뮤트 당한 사람으로서
잘 새겨듣겠습니다.

허허허...
이건 또 무슨 시츄에이션이신지...

내가 너를 까지만 니가 무슨 말을 하든 난 듣고싶지 않아.
너랑은 대화를 거부하니까 내가 너를 언급하고 까더라도 넌 찌질하게 댓글달고 그러지마.

해도 될 말과 해선 안 될 할 말을 가려 하는데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이셨나요?
그동안의 올드스톤님의 모습과 비교해 위의 글은 정말 실망스럽기 그지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227.60
ETH 3022.96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