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엇이 담합보팅이며, 왜 담합보팅 문제가 나왔나요? 뭔가 의도가 있는 것 같지 않나요 ?

in #freekr6 years ago

무슨 말씀을요.
저는 제가 가진 스파를 나누어 드리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지금처럼 문제가 생기면 전쟁을 선포하고 폭력적으로 하자고 덤비는 상황에서는 저도 제가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일 뿐입니다.

상대방이 선전포고를 하고 있는데 그냥 가만히 앉아서 맞을 수는 없지 않나요.
물론 저는 맞고도 가만 있었습니다. 대응하는 것은 오히려 보팅파워의 낭비라고 생각하니까요 ?

제가 kr 커뮤니티의 개략저인 합의를 부탁드린후에 저는 주로 외국에 한국을 홍보하는 포스팅을 했습니다.
사진찍으로 다니고 나름 노력을 해서 팔로워도 많이 늘었습니다.

한 3개월간 kr 코뮤니티에는 가급적 관심을 가지지 않으려 노력했습니다.
지금은 외국 친구들이 너무 많이 달라붙어서 그들 관리를 해주는 것도 무척 어렵습니다.

인도네시아 필리핀 이런 곳에서는 제가 1불이라도 안해주면 0.0 달러 찍히는 사람들이 부지기입니다.
조금씩이라도 많이 해주어야 하는데 그러기가 쉽지 않더군요.

안티팬이 두려운 것이 아니라 지금의 상황은 한국 코뮤니티가 문제가 아니라 스팀잇 전체가 기울 수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저는 더 답답합니다. 지금과 같은 상황이 계속되면 닭쫗던 개 지붕처다 보는 상황이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Sort:  

네 충분히 이해가 되는 말씀이십니다. 다른 댓글로 질문을 드렸지만 한번 더 드리면, 클레욥님과의 대화를 원하시고 언급을 하시면 뮤트는 해제하고 정식으로 명확하게 대화를 하는 것이 어떠신지요.. 무리한 부탁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