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엇이 담합보팅이며, 왜 담합보팅 문제가 나왔나요? 뭔가 의도가 있는 것 같지 않나요 ?

in #freekr6 years ago

저는 스팀잇이 정치판이 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언제든지 어느 사회든지 있습니다. 문제가 있으면 토의하고 논의해서 방향을 잡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억압과 겁박 그리고 폭력으로 일거에 해결하려고 하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

문제가 있으면 서로 서로 입장만 제대로 이야기하면 다 알아 듣지 않나요?

보팅풀 하신 분들도 문제제기하니까 다 스스로 해체했습니다. 끝까지 해체 안한다고 했나요?

자신의 입장에 따르는 사람들에게 몰아서 보팅하고 그러는 것이 정치적인 것이고요.
그것이 스팀잇이라는 SNS 공간을 망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Sort:  

스팀잇이 정치 적이 되면 안된다고 하셨습니다만 스팀잇의 문제점을 토의하고 논의해서 방향을 잡아가는 활동 자체가 정치 활동이 아니라면 뭘까요?

자신의 의견에 동조 하는 사람들의 글에 보팅 하는건 지극히 스팀잇 적인 행동 인것 같습니다.

중요한건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cloyop 님을 지지 한다는 겁니다. 저 또한 지지 하구요.

어떤 면을 지지하고 어떤 면을 반대하는지 분명하게 한 번 정리해주실수 있을까요 ?
사안별로 말이지요.
저는 지금 그것이 궁금합니다

과도한 셀프 보팅을 어뷰징으로 보는 것을 지지 합니다. 현재 반대 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그리고 정치판과 정치적인 것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지지한다고 해서 그분이 옳다는 뜻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네 그것은 맞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지 한다고 그분이 옳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분이 지지 한다고 그분이 틀리다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제가 생각하기에 옳다고 생각해서 지지 하게 되었습니다

판단을 하고 결정을 할때는 분명한 근거가 있어야 합니다
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냥 분명한 이유나 근거가 없이 결심하면 틀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제가 졌습니다~ 근거가 부족하군요 죄송하게 됬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752.84
ETH 3153.5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