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의 스팀잇 생존전략 1 글을 써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선전을 믿지 말라.

in #freekr6 years ago

처음에는 그문구에 혹했었지만 이제는 다행히(?) 포스팅자체에 흥미를 느끼구 있어요ㅎㅎㅎㅎ사람들과의 소통도 재밌구요🎶 모두 함께 즐거운 스팀잇생활 했으면 좋겠어용💃💃

Sort: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ㅋㅋ 포스팅이 재밌죠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는 그냥 이걸 돈벌이로 생각하지 않고 제 글의 값어치가 어느정도인지 시험삼아 나름 즐기고 있네요~ 애초에 이걸로 때돈벌려는 사람들은 별로 없을듯...(아닌가...?? ㅋㅋㅋ;;;) 그냥 사람들과 소통하고 누군가에겐 아무 의미 없는 글이라도 또 누군가에겐 가슴에 와닿는 글 일수도~ 그냥 욕심 안부리고 자신의 생각을 피력하고 사람들과 소통하고 그러다 누군가 자신의 글에 공감하여 보팅받으면 땡큐고~ 아니면 말고~ 꿩먹고 알먹고 1석 2조 개꿀~ 욕심만 버리면 엄청 재미있죠~

아주 어려울 때 새로운 세상을 만난 것이 저에게는 스팀잇 입니다. 정신적 물질적 도움을 받은 곳이기도 하고요. 지금도 그렇고요. 아무쪼록 성장하고 발전하는 스팀잇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리고 올드 스톤님 현명하게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올드 스톤님 뒤에는 수많은 작가들이 지켜보며 응원하고 있습니다. 올드 스톤님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