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asbear 님, 최근에서야 clayop 님이 저를 뮤트하신걸 알았는데요 수 개월동안 답글을 달고 고마움을 표시해도 답변이 없는 이유를 이제서야 알았네요.. 사실 이유는 모르겠네요.. 제가 어느편이라고 생각하셔서 그러셨는지 모르겠지만, 아시다시피 저는 누구의 편도 아닙니다^^ 타지에서 홀로 외롭게 사는 1인이라 정이 그리웠을 뿐 이지요~~ 뮤트를 해서 답답한 마음을 느끼시면 그 분이 뮤트한 사람들도 똑같은 감정이라는 것을 알아 주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성민님 저도 비슷한 생각입니다. 누군가 저를 뮤트한다면 이유가있을테지요. 합당한 이유면 받아들이고 만일 오해가있다면 풀어야할것같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는 많이 다르지않나 싶습니다. 올드스톤님은 뮤트해놓고 그 뮤트한 대상들을 공개적으로 욕하고 있으니까요. 성민님은 이부분이 심각하게 잘못되었다고 생각이 안드시나요?

네 단편적으로만 보면 틀리지 않은 말씀입니다. 아마도 수 개월전에 처음 타협안을 제안했을 당시 제대로타협이 되지 않아 지금까지 이런 상황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뮤트가 되었는지 저도 알 수가 없지만, 그런 과정에서 증인분들을 지지하는 분들까지 합세해서 의견을 제시하여 몰아부치는 부분 또한 그리 좋은 분위기를 아니라는 생각도 드는 건 사실입니다. 누군가가 한발 물러서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이런 부위기로 계속 나간다면 문제는 더 길어질 수 있을 것 같은 걱정이 됩니다. 제가 어떤 편에서 말씀드리는 것이 성격상 맞지 않아서 명확하게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 여튼 즐거운 주말 보내셨음 좋겠네요~~ 주말에 혼자 있는 상황이 되서 너무 외롭습니다 ㅠ.ㅠ

저도 평화주의자로써 어서 재밌는 글들이 피드를 가득 메우는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자기 소신대로 움직이는것은 존중 받아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참을성 있고 꾸준한 논쟁이 필요하지요.. 저는 밀린 업무때문에 주말을 오롯이 집에서 일을 하며 보내게되었네요 ㅜ.ㅜ... 근데 집에 혼자 있으면 외롭긴 해도 은근히 좋지 않나요? ㅎㅎ 힘내세요!!

네 ㅎㅎ 와이프는 한국가고~~ 아들은 캠프가고~~ 이 외로운 주말 마음까지 불편하고 싶지는 않네요^^ 거의 은근히 좋은 시점이 될 쯤에 집안이 시끄러워지더라구요 ㅋㅋ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날이 오면 꼭 함께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39.75
ETH 3686.5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