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곤" 과외선생님(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goomajjang (59)in #freegon • 7 years ago 어머 ㅋㅋ 베트남 알바는 시간당 얼마르 ㄹ벌죠? 시간당 5천원이면괜찮은건가여?
카페에서 알바하는 20대 초 시금 1천원 안되던데요.ㅠㅠ
우아 그럼 정말 높게 받으시는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