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베트남생활자(베트남생활자)

in #freegon5 years ago (edited)

한국에서 지내는 일주일동안 눈깔고 코 잘잡고 다녀서 무탈히 베트남에 돌아왔다. 사진을 좀 찍어서 한국에서에 일상도 많이 기록하고 싶었는데 워낙에 기간도 짦고 셔터를 아무대나 눌러대다 변태로 오해받거나 욕먹을까봐 식당이던 길가던 엄한 하늘이나 바닦만 사진을 찍어댔네....

20190528_091519.jpg

여느 나라마다 공항에 딱 도착해서 밖으로 나가면 느끼는 각각 다른 첫 공기에 내음이 있는데.
호치민 공항에 딱 도착하자마자 살짝 습하면서 뜨끈뜨끈한 공기를 타고 베트남 고유에 향기를 연거푸 맡으니 내 맘이 잠시 한국이라는 나라에 여행하고 집에 돌아 온듯이 무지 편해진다.

20190528_155651-1.jpg

공항밖으로 나오자 마자 그동안 못마셔 그리웠던 진한 베트남 커피부터 빨리 마시고 싶어 발길이 빨라진다. 하지만 공항안에 카페는 공항밖보다 가격이 훨씬더 비싸다는걸 알기에....

oooo-1.jpg

자동 반사적 다시 베트남생활자 모드로...
2-3분만 밖으로 튀어나가자 ...

꾹꾹 참고 공항 밖에있는 카페까지 가서 앉자 평소 먹지 않았던 큰 라지사이즈 카페스어다 주문하고 한 목음 하니 심청희 때문에 눈이 번뜩뜨인 심봉사 마냥 주변 여자들 한테 눈이 또 돌아간다.ㅎㅎ

이건 자연에 이치다.

20190528_161150.jpg

다시 돌아온 베트남 생활 3년차는 착한 여자 만나서 진짜사랑도 좀 하고...그동안 소홀했던 베트남어 공부도 좀 열심히 해야것다.

정말로...
이제는 여자들 뒷꽁무니 졸졸~ 작작좀 쫒아 다녀야 겠다.

작심삼일이 주특기 이긴 합니다.

gif_camera_20190528155840.gif

Peace~
@freegon

Sort:  

베트남은 아직 카페 테이블에 앉아 담배 필 수 있는거죠? 비록 금연했지만 그 시절이 아련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길거리 어디서든 카페 어디서든 다 피울수있어요.ㅎㅎ

베트남 사람 다 되신거 같아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블록체인 연결된 세상에서만 늘 만나다보니...
현실 세계와 점점 더 멀어지는...

무엇이 중헌디...ㅠ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새 유독 베트남식 커피를 한국에서 자주 보는데 freegon님 생각나요 ㅋ
이젠 한국보다 베트남이 생활공간이자 마음의 고향이신가봐요

곧 인연을 만나시지 않을까요? ㅎㅎ

인연을 찾으러 다녀야 겠어요.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않오더라구요.ㅎㅎ

일주일만에 다시 디벳남 하셨군요.^^
어머니 서운하지 않으셨을까요?
올해는 연애다운 연애도 하시기 바랍니다.ㅎㅎ

베트남이 이제 고향 같겠네요 ㅎㅎㅎ

마음에 고향은 인도. 앞으로 살 고향은 베트남 일것 같에요.

흐흐 뭔가 이번 포스팅은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

여자들 졸졸 쫒아다녀야 저답죠.ㅋㅋ

카페스어다 정말 맛있는데 그 맛이 그립네요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45 which ranks you at #131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8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