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1년이구나(베트남생활자)

in #freegon5 years ago (edited)

IMG_20190315_115351.jpg

예전부터 나도 다른사람처럼 스팀잇 1년이 올려나하고 생각했었는데 오늘이 그날이다.
생전 내생일도 챙겨본적 없는나에게 솔직히 그리 대스로운 날이아니라 축하밨고싶은 생각으로 글을적는건 아니다..

그냥 지난시간을 돌이켜보니 이런저런 후회가 밀여온다. 어차피 스팀을 포한해 암호화폐 투자는 나에 탐욕으로 비롯된 선택이니 이제는 정말 아무런 후회는 없다. 다만 지금와서 1년이된지금 조금후회되는게 몇가지 있다면.

너무 다른사람이 나에대해 어떻게 생각할지 의식하지 말걸

내가 마음대로 하고싶은 애기들을 실컨할걸.

하루하루 글쓰는데 너무많이 고민하고 생각하지말걸.

좀더 즐기면서 할걸

좀더 마음편히 지낼걸

투자야 지난과거 일이고 지금와서 후회하는것들은 다 내마음안에 있는것이기에 이제 새로운 1년은 좀더 편안하게 글을 쓸수있지안을까 생각이 듭니다.
많지는 안지만 저에글을 읽어주신 분들 진심은로 고맙습니다.
감사에 의미로 좋은연주를 들려주고 싶지만 한글 마춘법 실력만큼 음악도 잼뱅이라 그럭저럭 들어주세요...... 정말 고맙습니데이 ^^

꿀밤되셈요~~

peace~~

@freegon

Sort:  

축하함다 보기좋네요 글쓰기에 흥미를 느낀거야 말로 최고의 투자라 생각

허성새월은 없는가봐요.. 뭐라도 하니까 ㅎㅎ

Congratulations on one year in Steemi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데이^^

축하합니다.^^ 하고싶은 얘기들을 앞으로 많이 써주세요!

저도 글읽으로 갈게요^^

나보다 며칠 동생이시군. 나보다 명성도도 높고 스파도 많고 인기도 많지만 ㅎㅎ 축하합니다

요즘 혼자서 잘먹고 잘살려고해서 인기는 제가 한참아래일겁니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데이^^

수준급인데요??

어디가신거에요? 도대체 ㅋㅋ

기타실력이.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ㅋㅋ 저한테 선물주시고 사라지셨다가 다시 돌아오셔서 기뻤어요 ㅎㅎ

남자친구분 전생에 나라룰 구하셨내요 ^^

1주년은 무조건 풀봇! 축하해 형 ㅋㅋㅋ

형은 스팀잇에 엉덩이천사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67.30
ETH 2504.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