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이별(베트남생활자)

in #freegon6 years ago (edited)

IMG_20190319_205341.jpg

3번째 이별

우리... 이제그만 헤어지자

나 이제 정말힘들어

이젠 속이 다까맞게 타버렸어

너무오래 너만 바라본것도 그렇고

솔직히 그동안 니가나한테 해준게 뭐있어?

맨날 나만 돈 다쓰고

주변 여사친들도 너 다별로래

미안해 . 작년에 헤어졌을때 다시 붙잡는게 아니였는데

너도알잖아 내성격 말랑말랑한거

물론 혼자 술마실때 니가 생각나긴하겠지

혼자 외롭게 커피 마실때도 가끔 그리울거야

그래도 더이상은 아닌것같에

우리..... 정말...... 이제 그만 헤어지자.

.
.
.
.
.
.
.

IMG_20190319_135743.jpg


제목:금연이별 /지은이- @freegon

ps.미안합니다. 제가 문학쪽은 영 아닌걸로 ㅋㅋ

Sort:  

이별축하드려요.영원히 이별하시길...^^

라임 쩔었습니다ㅎㅎ 왕언니 얘긴가 싶었다가 아래사진 보고 이해ㅋ

조만간 또 찾으실듯ㅎㅎ

이해하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저도 이해력은 영 아닌걸로...ㅋㅋ

그게 쉽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벌써 세번째라...
삼세판이니, 이번엔 가능할지도, 화이팅입니다.ㅋㅋㅋ

ps.미안합니다. 제가 문학쪽은 영 아닌걸로 ㅋㅋ

이거 인정!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19 which ranks you at #1283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83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jcar 토큰 보팅 지원합니다~ 잘 되실 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26.84
ETH 2648.69
USDT 1.00
SBD 2.82